조회 수 508 댓글 2

취지는 유닛의 다양성 존중. 템의 편차 해결입니다. 대략 요것만 되도 유닛간 벨런스 문제에 대해서 토를 달지 못할 것 같습니다. 악세나 템들이 균일해질 것 같구요. 명확하게 유닛의 장단점이 갈리구요.

  • 빗물입니다 2016.04.25 00:32
    응 다음 말도안되는소리
  • ▒▒▒ 2016.04.25 10:10
    음~ 그러니까 예를 들어서 블릿칸 썻스면 다른 유닛에 블릿칸 못쓰게 한다는거죠?
    취지는 좋아요 ㅇㅇ 다양하게 할수 밖에 없어지는건 물론임

    근데...내가 만들고 싶은걸 만들어야돼는데 그런 핸디캡을 주면
    너무 어려워지고 뉴비 그냥 ㅃ2염 ㅇㅋ? 진입장벽만 높아질뿐임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72 부품벨런스패치 3 앵무새죽이기 2016.07.02 273 0
171 노력을해서 템을맞추는 유저는 개호구인가?... 2 앵무새죽이기 2016.07.02 405 0
170 에너맥스N 뜬금포지만 풀시점 ㅋ 3 ▒▒▒ 2016.06.25 399 0
169 그냥 간단한 앵벌용 캐시템 푸는것은 어떤가... auauau777 2016.06.24 228 0
168 올인류 하향이 필요하지 않은가. 2 ㅣㅣ 2016.05.30 721 0
167 랜뽑 및 랜매트롤러 정삼회담 1 나의어머님 2016.05.25 877 0
166 홉라이트와 퀴러시어 패프 2016.05.25 602 0
165 상급강화제 가격 1 리오스나이퍼 2016.05.21 590 0
164 새로운 대전멥 제안 ㅣㅣ 2016.05.19 415 0
163 P올인원, 센추리언N 상향 필요 3 베인블레이드 2016.05.16 715 0
162 새로운 퀘스트 제안합니다.. 5분 버티기 이... 3 auauau777 2016.05.15 667 0
161 사용형 아이템에 대해서 2 ㅣㅣ 2016.05.01 635 0
160 스킬에 관해 바라는 점 1 ㅣㅣ 2016.04.30 454 0
159 노바보는게 3 낌재 2016.04.30 502 0
158 공격력보다 방어력이 높아도 딜이 들어가게 ... 3 ㅣㅣ 2016.04.30 783 0
157 아이템에 관한 고찰 4 ㅣㅣ 2016.04.25 588 0
156 정리해줄게요 데빌 킹엔 하향하는거 반대글... 5 빗물입니다 2016.04.25 764 0
» 같은 덱 내에서 같은 부품 사용 불가 취지는 유닛의 다양성 존중. 템의 편차 해결입니다. 대... 2 ㅣㅣ 2016.04.23 508 0
154 그래 진짜 함봐봐 4 빗물입니다 2016.04.21 988 0
153 LAB 안들어 가지고 채널 방도 안 만들어지네영 1 HIT8 2016.04.21 300 0
Board Pagination Prev 1 ...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