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10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NPL 도입 후 평소보다 더 넓은 시간대에 배틀이 활성화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으나

 

반대로 자동매치 및 일반매치를 포함한 팀배틀이 비활성화됨으로 인해 배틀 진입장벽이 높아졌다는 문제가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수요일 패치를 통해 매치를 희망하는 이용자분들께서 적절한 시간에 모인 뒤 바로 매치를 시작시킬 수 있도록 개선 작업을 진행해나가보겠습니다.

 

또한, 지난 수요일 패치 이후 발생하던 버그 중 NPL 배틀 포인트 변동 마이너스 9만 점 (실제로는 정상적으로 변하지만) 같은 버그나, 3.5 부품 대여에서 부적절한 옵션의 부품이 뽑히던 버그도 수정을 준비중입니다.

 

마지막으로... 8년만에 돌아온 NPL 시스템에서 8년만에 새로 만나게 된 NPL 영웅 유닛!

 

옛날 노바에서는 영웅 유닛이 10번 칸으로 고정이었지만 현재 10번 칸은 유료라 2번 칸과 9번 칸 중 어떤 칸으로 할지 많이 고민했는데,

 

현재는 2번 칸에 영웅 유닛이 배치된 상태이나 NPL 배틀에 있어 어떤 칸이 더 편한지 의견을 조사해보고자 합니다.

 

lh blank rh
설문조사 종료일: 2019-09-30 00:00
참가자: 45
blank
NPL 영웅 슬롯 설문 (45)
1 편안함의 2번
  bar 17 (37%)
2 안정감의 9번
  bar 28 (62%)
blank
lb blank rb

 

의견 설문에 많이많이 참여해주시면 개발에 있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더 나은 환경의 노바로 만들어나가기 위해 쭉 힘쓰겠습니다.

  • DHPLAZA 2019.09.23 17:59

    운영자님 고생 많으십니다
    NPL 영웅 슬롯 같은 경우 유저들마다 사용하는 덱 유닛 순서가 달라서 천차만별로 의견이 갈리지 않을까란 생각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번을 선호해서 2번을 찍었습니다만 1번을 원하는 사람도 있을꺼고
    3번을 원하는 사람도 있을꺼란 생각을합니다.
    유료 10번덱을 제외한 1~9번 유닛으로 덱을 짜놓은 상태에서 마지막 10번 덱은
    그 덱의 2%를 보완하는 최종유닛을 넣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좀 더 완벽한 덱과 승리를 위해 과금을 결정하는 유저들의 히어로덱이였던 점을 봤을 때
    유료 10번덱을 히어로로 하길 원하는 유저들이 많지 않을까싶습니다. 그게 힘들다면 히어로 기능을
    아예 적용하지 않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싶습니다

  • 박선규 2019.09.23 18:58
    딴건안바라고요 제템 다팔리면 엔펠 5성으로 패치해주세여 ㅠㅠ
  • ┓─ 2019.09.23 23:12
    앤팰이랑 매치랑 공존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안이 있나요 시간제한밖에 없어보이는데
  • 푸른맹수 2019.09.27 06:48
    2.9번 다싫은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7 가족과 만나느라 집 밖으로 나왔는데... 2 GM레이센 2019.11.30 665
56 일정 공유 및 설문 글을 올려봅니다 10 GM레이센 2019.11.28 535
55 자동매치 전용 기능을 개발중입니다. 5 file GM레이센 2019.11.20 622
54 이런저런 기능 개선을 준비중입니다 2 GM레이센 2019.11.11 510
53 3.5 대여와 강화 관련 생각들입니다 11 GM레이센 2019.10.25 866
52 최근 작업중인 부분들입니다 GM레이센 2019.10.21 463
51 24x24 해상도 길드마크를 준비하여주세요! 1 GM레이센 2019.10.10 444
50 순위결정전 관련 개선 준비 GM레이센 2019.10.09 260
49 길드마크 적용 준비 및 각종 편의성 개선 1 GM레이센 2019.10.07 251
48 길드마크를 준비해주세요! 3 file GM레이센 2019.09.30 512
» NPL 출시 후 설문 및 다음 패치... NPL 도입 후 평소보다 더 넓은 시간대에 배틀이 활성화... 4 GM레이센 2019.09.23 510
46 NPL 패치 준비 및 추후 개발 사항 7 GM레이센 2019.09.16 644
45 향후 개발 계획입니다 8 GM레이센 2019.09.09 1130
44 점검 일정에 관하여 20 GM레이센 2016.09.08 7049
43 자동매치에서 보고 싶은 맵은 무엇이 있나요? 14 file GM레이센 2016.09.03 5091
42 여러 정보들을 교정하는 시간... 12 GM레이센 2016.09.01 2527
41 시즌 덱 관련 설문입니다 11 file GM레이센 2016.09.01 3537
40 최근에 발견되는 버그들의 발생 상황을 조사... 8 GM레이센 2016.08.31 2050
39 다음 패치를 통해 추가될 사항들입니다 9 file GM레이센 2016.08.28 1369
38 버그를 제보해서 모두 정리해봅시다 27 GM레이센 2016.08.21 137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