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35 댓글 2

1. 쥬얼계열 자폭계열은 특히 왓소모가 이해사 않갑니다. 효율 거지 왓소모에 후반까지 전투가 이어지지 않구요. 다른 효과들 있는 템 붙어있으면 버그까지 있습니다.

2. 특수기능을 아예 헤머쇼크 같은경우 공격시 상대방에게 들러붙는 효과하고 몇번째 공격은 데미지 감소.(좀비의 역할이나 멀샷의 역할이 늘러남.) 호크아이 시야 기본 템보다 +10 최대 40(체력 -5~100) 서먼공격 대상 소환 데미지 2~30 블레이즈 공격시 타겟 주위 장판 공격 기존 데미지 유지 연사 스킬 대기시간 적용 이지스 공격타겟 데미지 감소 등등

  • 패프 2016.05.16 06:20
    무슨말을 하고싶으신건지..
  • ㅣㅣ 2016.05.19 11:01

    쥬얼계열악세서리랑 애맥이나 그런 특수효과 붙은 템들이랑 합치면 특수기능 중복 사용이라는 버그가 있습니다. 또한 자체적인 효율도 그렇게 좋지 않은 편입니다. 특수기능 사용시 드는 와트를 삭제하고(그래봐야 악새서리 장착한 유닛이 파괴되는 계열은 왓소모가 그대로이니..)c쥬얼은 그대로 둬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특수기능 아이템을 차라리 특수공격능력으로 넣고자 했으면 합니다. 이를테면 애너맥스는 아군을 공격 대상으로 지정하고 치료를, 파워맥스는 공격한 대상에게 받는 피해량이 증가하도록 특수능력을 넣습니다. 이지스 또한 공격한 대상이 주는 피해량을 낮추게끔 합니다.(2초간) 서먼은 공격 대상을 자신의 앞으로 끌고오는 능력을 호크아이는 공격한 대상을 일정 시간 보여주는 것으로 특수기능이 아닌 공격형이 되었으면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72 부품벨런스패치 3 앵무새죽이기 2016.07.02 273 0
171 노력을해서 템을맞추는 유저는 개호구인가?... 2 앵무새죽이기 2016.07.02 405 0
170 에너맥스N 뜬금포지만 풀시점 ㅋ 3 ▒▒▒ 2016.06.25 399 0
169 그냥 간단한 앵벌용 캐시템 푸는것은 어떤가... auauau777 2016.06.24 228 0
168 올인류 하향이 필요하지 않은가. 2 ㅣㅣ 2016.05.30 721 0
167 랜뽑 및 랜매트롤러 정삼회담 1 나의어머님 2016.05.25 877 0
166 홉라이트와 퀴러시어 패프 2016.05.25 601 0
165 상급강화제 가격 1 리오스나이퍼 2016.05.21 590 0
164 새로운 대전멥 제안 ㅣㅣ 2016.05.19 415 0
163 P올인원, 센추리언N 상향 필요 3 베인블레이드 2016.05.16 715 0
162 새로운 퀘스트 제안합니다.. 5분 버티기 이... 3 auauau777 2016.05.15 667 0
» 사용형 아이템에 대해서 1. 쥬얼계열 자폭계열은 특히 왓소모가 이해사 않갑니... 2 ㅣㅣ 2016.05.01 635 0
160 스킬에 관해 바라는 점 1 ㅣㅣ 2016.04.30 454 0
159 노바보는게 3 낌재 2016.04.30 502 0
158 공격력보다 방어력이 높아도 딜이 들어가게 ... 3 ㅣㅣ 2016.04.30 783 0
157 아이템에 관한 고찰 4 ㅣㅣ 2016.04.25 588 0
156 정리해줄게요 데빌 킹엔 하향하는거 반대글... 5 빗물입니다 2016.04.25 764 0
155 같은 덱 내에서 같은 부품 사용 불가 2 ㅣㅣ 2016.04.23 508 0
154 그래 진짜 함봐봐 4 빗물입니다 2016.04.21 988 0
153 LAB 안들어 가지고 채널 방도 안 만들어지네영 1 HIT8 2016.04.21 300 0
Board Pagination Prev 1 ...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