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2 00:39

제안

조회 수 476 댓글 2

노바는 상성이란게 없음

균형이 편향되어있어 쓰는 유닛만 씀.

가위바위보에 정석따윈 없음. 상성이 있기에 절대성이 없음.

다양성과 균형과 조화로운 노바를 추구하면서

 

스킬 개편 - 기지

 

오버워크

- 안쓰는 놈 없음 -> 궁극기로

기지 에어스톰, 블레이즈

- 쓰는놈 없음 -> 범위 5x5 + 둘이 합체

기지 소환

- 안쓰는 놈 없음 -> 상급기로

기지 트랜스

- 잘 안씀 -> 상급기로

기지 리젠, 방어, 모랄

- 쓰는 놈 없음 -> 합☆체

기지 리사이클

- 상급기가 두개니까 일반기로

기지 트랜스뮤트

- 와트소모 sp 충전 일반기술

 

스킬 개편 - 공격

 

공격 연사류, 이동속도류

- 합☆체

공격 공격류, 데스페라

- 합☆체

 

스킬 개편 - 방어

방어 방어류, 시야류

- 합☆체

방어 체력류, 리젠류

- 합☆체

 

스킬 개편 - 저주

저주 포이즌, 인큐러블 -> 저주 포이즌

- 병합

저주 공격다운, 방어다운 -> 저주 약화

- 병합

저주 슬로우, 연사다운 -> 슬로우

- 병합

저주 프리즈, 저주 블라인드

- 병합, 안쓰는놈 없음 -> 상급기로

저주 하프라이프, 저주 스톱 ->저주 스나이프

- 스톱 아무도안씀 -> 단일 대상 체력감소 60% + 이동,공격 정지 7초

저주 배니쉬

- 버프 해제 추가

 

스킬 개편 - 기타

 

기타 장애물

- 가로, 세로 길이 2배씩

기타 팀방어류, 팀공격류, 팀기지방어

- 병합

 

서브코어

에어리움 + 타우리움 -> 병합

제미늄 + 리브리움 -> 병합

- 좀비가 약간 더 싸진다고 별큰차이 없음, + 고급부품에 와트감소 쓰는놈 아무도 없음

캔서늄 + 비르늄 -> 병합

- 아무도 안씀

사지타리움 -> 사거리 3

- 사거리 몰빵한다고 존나 쌔지거나 그러지 않음 다양성 추구를 위해선 불가피함

카프리움 -> 시야제한 해제

아쿠아리움 -> 스플래쉬 범위 3

피스케늄 -> 속도제한 해제

레오늄 -> 체력비례데미지 1% + 공격력 상승 5

 

부품 밸런스

역발형 - 스플래쉬 데미지 감소 삭제, 스플래쉬에 추가피격 추가

- 물량형 유닛이 범위공격에 안죽는 기현상 발생 물량유닛은 범위유닛에 약한건 상식임.

물량형인데 방어력도 좋아서 안쓰는놈이 없음 개사기

탱커형 - 스플래쉬 추가 데미지 삭제, 스플래쉬에 피격감소 추가

- 고급 유닛이 범위 공격에 녹는 기현상, 탱커형 유닛이 화망울 뚫고 돌격해야지 단일형이 대군병기(스플래쉬)에 약한 상성이라니 존재이유가 없고 아무도안씀 쓰레기

인간형 - 스플래쉬 데미지 감소 삭제

N템 삭제 - 개사기 벨붕

- 아이템 다양성 파괴. 이딴거 만들바에 하중높고 무게높고 체력높고 와트높은 고급형 부품 만드시길

 

스핏 파이어

- 연사 200

- 연사 175될때 연스핏만들어 썻는데 이거 개사기임 지상유닛에선 답없는 저승사자 같은 존재. 왓존 체존 두개만 맞추면 퍼뎀5퍼로 체력 공격력 이동속도 없는게 없는 사기유닛 공중유닛으로 잡으려해도 속도빨라서 도망가버림 이게 얼마나 사기냐면 적이 진형 다갖추고 처들어와도 데블키고 스핏하나 툭던지면 올팔하나 뒈짐 연사 200만들어도 연스핏대신 h파나틱, 타우리움 떡칠해서 얼마든지 쓸 수 있음

애너멕스, 호크아이 와트소모형 무기류, 쥬얼

- 와트소모 0, 쿨타임 추가, 파워맥스 사용효과 상향

4족형 다리

- 캔터 엠블러 쓰는사람 있음? 애매한 연사감소 없에고 캔터 30% 엠블러 40% 갤로퍼 50% 스파이더 60% 래거드 70% 공격력 상승

덱 시리즈

- 체력 %상승 삭제

- 코포럴 아무도안씀

칸시리즈 제외 연사 몸통

- 연사 삭제

호버

- 스플감소 50% -> 이동방해 저항

  • 약육신 2017.03.22 11:45
    이딴걸 글이라고 썼냐
  • 파파스 2017.07.10 12:42
    욜 환영한다..! 동무! 우리함께 그날이 오길 함께 하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207 선착순 상강 240 ㅍㅍ model 2018.06.23 40 0
206 아이언가드4 보상 왜이렇게 창렬인가요 retrograde 2018.06.23 67 0
205 랜덤매치 패치 의견 파파스 2018.05.12 122 0
204 이런게 있었네요 1 숭례문 2018.01.10 604 0
203 업데이트 문의 ctrl+c ctrl+v 유저들의 힘... 파파스 2017.09.07 521 0
202 현재 노바1492 랭킹 1위인 저의 생각입니다... 3 뀽뀽뀨뀽뀽뀽 2017.03.24 2754 0
» 제안 노바는 상성이란게 없음 균형이 편향되어있어 쓰는 유... 2 azuric 2017.03.22 476 0
200 모든 부품들의 하향내역에 있던 하향들은 사... 롯데의강민호 2017.02.19 496 0
199 타워링 패치는 역대급 실패라고 본다 롯데의강민호 2017.02.19 763 0
198 노바 템 무료로 풀어주세요~ 4 십닥 2017.01.16 1495 0
197 적부3 하고있는 유저입니다. 1 C9 2017.01.06 316 0
196 랜덤매치 시스템 건의!! 3 상자를열어 2016.11.03 339 0
195 공익만 생각하세요 매갈리언 2016.09.17 366 0
194 밸런스 패치 코멘트 2 Othinus 2016.09.15 322 0
193 스핏 밸런스 건의 2 jwee 2016.08.19 486 0
192 인공지능1~9의 프로그래밍 ▒▒▒ 2016.08.18 292 0
191 랜덤매치에 듀오가 생기면서 재미가 3배가 ... 2 라피스라즐리 2016.08.13 462 0
190 부품 밸런스 건의 2 AndroiDove 2016.08.09 328 0
189 [Quest] 퀘스트 시스템 . 개편 방안. JPG 4 file 루씨 2016.08.05 468 0
188 노답 래밸업 시스템 필요한가? 31 창용불패 2016.07.26 880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