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65 댓글 2

부품별로 경험치가 있어서 경험치를 다 쌓은 부품을 적은 돈과 럭으로 강화하고 경험치는

퀘스트나 매치 보상으로 경험치 강화제가 나오고 또 현금으로도 살 수 있게 하는겁니다.

현금으로 경험치 강화제를 사서 아이템을 골드거래하는 분들도 있을것이고

그냥 열심히 게임만해도 할 수 있게말이죠. 

  • 키라요시카게 2016.01.18 00:15
    새로운 시스템이네.
    근데 재밌을듯. ㅋㅋ 이러면 " 개나소나 3.5" 라는 소릴 들을 이유가 없을듯.

    대신 노가다 싫어하시는 몇몇분들은 또 징징대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게임에 노가다가 필요한 시점이 있는건데, 그게 노바는 초반일뿐 100 이후부턴 재밌는것만 남았는데 그 조금의 시간을 투자 못할꺼면서 취미나 유흥거리는 왜즐기는건지 의문. 그냥 노답인생 날먹인생. 특히 베르나르.
  • donbbakme 2016.01.21 00:19
    실질적으로 매치 제대로 즐기려면 100이후에도 더 오래 노가다해야죠.. 현시점에서는 ㅠㅠ
    노바가 진짜 매력있는 게임인데 이걸 알기가 쉽지 않으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92 앞으로 부품 패치할때 강화능력치 생각하고 ... 2016.01.22 473 0
91 영자미쳣나? 3 명박이 2016.01.22 747 0
90 다리 부품 벨런스 건의 MystiaYui 2016.01.22 439 0
89 여러 건의사항 적어봤습니다 3 donbbakme 2016.01.20 518 0
88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 앙기모띠~ 2016.01.20 485 0
87 기존 정석매치유저와 다양한 조합을 해보고... 2 벙어리장갑차 2016.01.20 512 0
86 자동매치를 본섭으로 옮기면서 밸런스 패치... 1 투발 2016.01.20 428 0
85 부품건의 1 꿀꽈배기 2016.01.19 356 0
84 ★ 현 노바 실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 2 메시아 2016.01.19 710 0
» RPG컨셉 강화시스템은 어떨까요. 부품별로 경험치가 있어서 경험치를 다 쌓은 부품을 적... 2 엉뚱한메지씨 2016.01.17 565 0
82 유닛을 조합하는 것은 좋은데 2 Sin-Distroy 2016.01.14 614 0
81 5분 버티기 '잠수', '매크로' 방지 개선 방안 1 MystiaYui 2016.01.14 814 0
80 제발 스핏 하향좀;;; 8 Mechatronics 2016.01.13 809 0
79 LAB과 SHOP 인터페이스 개선해주세요(길드샵... 2 레리티 2016.01.09 650 0
78 매치 시스템 변경 운서동메시 2016.01.08 513 0
77 강화 확률 조금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2 QHdEkr 2016.01.08 915 0
76 메탈존 중간부1분 1 꿀꽈배기 2016.01.07 488 0
75 취올 너무 OP입니다 8 쥐징이 2016.01.06 1062 0
74 뉴비들한테 피해주는 폐어 약육방 4 누나 2016.01.06 777 0
73 뉴비들 한테 좋은맵 7 누나 2016.01.06 807 0
Board Pagination Prev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