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문단 대표 김재영입니다.

노바라는 게임을 정말 오래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친구들을 사귀었습니다. 게임친구라는 이름이 무색할 정로도 가끔 서로 만나서 술도 한잔씩 하고 소중한 인연들이 되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노바를 즐겼고 게임을 잘하진 못해도 그들과 함께라면 매치를 하며 아무리 져도 행복했습니다.

자문단 대부분들은 이러한 추억과 노바에대한 애정이 큰 사람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익추구를 위해 자문단을 시작한 것이 아닌 오로지 우리의 추억 속에 있는 노바가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도록 뉴비들의 입장에서 서서 노바의 성장을 위한 많은 의견과 간언들을 해왔습니다. 어떻게 하면 올비들과 뉴비들의 만족을 충족시킬 수 있을까, 속속들이 일어나는 문제들에 대한 재빠른 대응책을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들을 하며 여지껏 달려왔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저희는 너무나 부족한 것이 많고 그만큼 모두를 만족시켜드릴수는 없을 겁니다. 하지만 자문단이 지속적으로 존재하는 한 우리는 노바를 위해 힘껏 봉사 할 것이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앞으로 노바가 더욱 더 잘되기를 희망하면서 오늘도 달려봅니다. 노바를 즐기시는 여러분들도 운영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그들을 조금만 이해해 주시고 조금만 기다려주셨으면 합니다. 이번 노바는 자문단을 구성할 만큼 사용자들과의 소통과 그들의 니즈를 최대한 충족시키려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차후 더욱 더 발전해 나갈 노바를 위해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 제1기 노바 자문단 운영 manager 2015.12.18 2250
» 1기 자문단 대표 김재영 인사말 manager 2015.12.19 2249
1 자문위원 인사말 5 manager 2015.12.19 4982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