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똑같은 일 하는게 아니라

다들 플레이어 성향에 따라서 하고싶은거 하는 그런 위주의 팀플레이가 생겼으면 합니다

예를 들면 제가 사람들이랑 3~4명 같이 적기지 돌릴때

제가 한번 실험삼아 한판동안 스캔이랑 팀 버프만 써봤거든요. 어차피 제가 유닛 뽑아봤자 적 기지 찾기도 전에 타이밍상 다른분들이 끝낼 수 있어가지고;; 어차피 적기용 유닛 와트 별로 안드니까 그분들이 시작하자마자 기지만 찾아내면 바로 끝나죠. 제가 시작하자마자 스캔 뿌려서 한 5초안에 적기지 다 찾아내고 유저들한테 알려주면서 (예: "1시, 12시, 3시 언덕, 6시입니다.") 스캔쓰고 남은 와트로는 팀 버프스킬 쓰면 한 50초정도쯤에 적기저 격파 초스피드로 클리어 되더군요... 그래서 그 판부터 제가 계속 스캔충해서 열렙했죠.

저는 솔직히 귀찮아서 템 아무것도 안맞추고 이런식으로 제 역할 맡아서 했더니 훨씬 빨리 깨고 뭔가 신선한 재미가 있더군요

이런 각자의 역할이 있었으면 좋겠군요 노바2처럼

향후에 직업이라던지 플레이어성향 시스템같은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나만의 개성이 있어야함 안그러면 다 똑같아서 뭔가 시시하거든요

팀플레이 스킬도 더 생겨서 팀한테 쓸 수 있는 경험치 보너스 버프도 있었으면

완전 mmorpg네ㅋㅋㅋㅋ 그냥 멍청한 생각인가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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