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건의 입니다

by 웃음동화 posted Mar 09,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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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고일대로 고였고 밸런스 패치따윈 향후에 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의견 남깁니다.

 

1. 시야 제한으로 사정거리 30 이상 유닛이 너무 유리하다.

 - 시야 제한을 없애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 브리게이드 시야메타는 지속될 것

 

2. 연사 150 이하 무기가 너무 유리하다.

 - 서브코어, 연사감소 부품, 스킬로 연사 150무기는 연사50을 만들기가 너무 쉽습니다.

 - 연사 150 이하 무기들 사거리 21로 전부 너프 시켜야 합니다.

 

3. 스킬

 - 스킬 마스터 조건을 하위 모든 스킬을 배우는 것에서

 하위 스킬중 한쪽만 뚫어도 마스터 스킬을 배울 수 있게 변경하고

 마스터 스킬은 스킬덱당 하나씩으로 제한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뎃마를 하기 위해서 봄랙, 데블스프릿을 모두 배워야 하지만 둘중 하나만 배워도

뎃마를 배울 수 있도록 하고 뎃마를 하면 홀마를 배울 수 없게 설정해서

레벨이 낮아도 다양한 스킬 구성을 할 수 있게 해줘야 합니다.

 

4. 특수기술

특수기술은 와트소모를 없애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넣어서

다양한 부품을 전략적으로 사용하도록 권유 해야합니다.

 - 예를 들어 해머쇼크 특수기술 와트소모X,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3분

 

5. 아누아이

아누아이는 현재 너무 쓰레기입니다.

아누아이에 체력 10% 추가 피해를 추가하고

사정거리 25에서 28로 상향

무게 30에서 50으로 하향

연사 200에서 250으로 하향

지상유닛으로써 확실하게 대공유닛으로 활용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6. 배틀 편의성 개선

1) 이건 전에도 얘기 했지만 핑 추가 해줘야합니다. (지원, 위험, 돌격 등)

2) 탈주자 패널티 강화

 - 요즘은 매치잘안돌리지만 예전이나 크게 변한거 없을거라 봅니다.

 - 팀원 맘에 안들면 유닛 뽑지도 않고 그냥 나가버릴 때도 많은데

 제일 먼저 탈주시 게임 이용제한 시간을 30분으로 대폭 강화해야 합니다.

 그리고 누적패널티를 적용하여 3일 이내 탈주 시 30분에서 10분씩 추가

 3일안에 3번 누적시 1일 게임 이용제한(IP밴), 7일안에 5번 누적시 7일간 이용제한

 

7. 제너러 상향

제너러 와트 50추가되는거 없애거나 20정도로 낮춰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