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9 00:21

스퀘어 관련 건의

조회 수 118 댓글 1

■ 스퀘어 격파 기록 업로드 불필요성

긴 스크롤을 내려가며 실시간으로 누가 어떤 보스를 격파 했는지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유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격파 점수 또는 총 격파 점수 랭킹 이라면 유저들이 궁금해할것 같습니다.

( 그러나 운영자님의 운영시간 대비 비효율적이라 판단된다면 없어져도 무관 )

 

실시간 획득 골드 표시

(지루하고 따분한 스퀘어의 반복속에서)

내가 얼마나 골드를 획득했는지 실시간으로 알 수 있다면 좋겠네요.

혹은 나갔을때 총 얼마를 획득 했는지라도 알면 더 좋겠네요.

( 시작하기전 골드 메모장 입력 / 퀘스트 후 골드 계산 ) 다들 현재 이렇게 하고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 스퀘어 현 상황 조정 필요성

● 현재 비르고 스퀘어 유저수 급감

- 페메갈로 보상 능력치 수정 필요

- 스탑 연속으로 걸릴때가 있는데 그럼 풀피고 머고 노바의 신이 와도 꼼짝없이 죽어야함.

 

- 조금 치고 날라가기 무한반복의 배니쉬..

머 네메 버닝으로 잡으시는분이 계시지만 이런 모습을 원하셨던건가요?

  • Stubborn 2020.01.19 10:06
    스퀘어 보스 격파 기록은 저도 필요없다고 생각함. 차라리 격파한 유닛의 조합이라도 보여주면 모르겠지만, 순수 피해량 가지고는 그렇게 눈여겨볼게 없다고 봄. 지금 피해량만 따지고보면 대부분 유닛 조합은 공스콜일거임.

    분명 비르고 스퀘어에 유저수가 '조금' 감소한건 맞는데, 솔직히 점검 이전 15명 중 8~10명은 순찰돌리고 잠수였음. 도중에 수동조작하고 계시는분들 옆에 가시기도 하는데 그건 드물고, 평균적으로 15명 중의 5~7명이 수동조작하시는걸로 봐서는 전 인원 감소 차이는 못느끼겠음.

    연사 감소된 호르니스 스탑에 걸리면 터질 때까지 기달리거나 재접 ㄱㄱ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2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31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71 0
730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29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8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27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26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5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4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9 0
723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2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1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0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19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8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7 노력을해서 템을맞추는 유저는 개호구인가?... 2 앵무새죽이기 2016.07.02 405 0
716 부품벨런스패치 3 앵무새죽이기 2016.07.02 273 0
715 데빌이 두번하향먹은것은.... 4 그란샤 2016.07.02 631 0
714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75 0
713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