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은 일정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으므로 (재료포함), 골드 부분에 대해서는 획득을 많이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그래야, 시세가 유지될 것입니다. (인플레이션 방지)

 

단, 마지막 강화 아이템이 50% 3개 인데. 사실상 불가능 한것도 아닙니다.

그렇게 큰 돈이 들어가는 것도 아닙니다. (사실 더 큰 돈이 들어가야 정상입니다)

 

강화 시스템을 손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강화 시스템을 10%, 30%, 50% 이런 식으로 나누셔서 3-10 3-30 3-50 판매하셔야 될거 같습니다.

%가 낮을수록 럭은 낮게, 골드는 높게.

(럭이 많이 부족한 실정)

 

돈을 가장 회수하기 좋아보이는 컨텐츠는 "랜덤(도박)" 입니다.

 

퀘스트 완료 시에는 ?????? 를 구매 한 것 처럼 특정 부품 목록에서 랜덤으로 지급하게 한다거나,

(퀘스트 마다 보상은 다르게)

 

앞으로 나오는 퀘스트에는 골드가 뿌려져서는 안되고, 럭을 더 지급하는 퀘스트가 나온다거나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 를 판매 하듯이 골드 소모를 촉진하기 위해서는 [럭 상자]를 판매하는게 좋겠습니다.

브론즈 럭 상자

실버 럭 상자

골드 럭 상자

~~~ 쭈르르륵

 

골드로 구매 시, 최소 ~ 최대로 랜덤치로 나오는겁니다.

럭이 부족한 사람은 당연히 구매할테고, 자연스레 골드소모는 빠르게 이루어질 겁니다.

 

나중에 CASH 아이템으로도 판매하셔도 좋아보입니다. CASH 브론즈 럭 상자 ~ 골드 ~ 다이아 등등

현재 신규유저 유입이 줄어들고 있으며, 떠나는 유저가 많습니다. (비방 등 때문이겠지요)

어서 빨리, 매치 시스템이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매치 시스템 개선과 6vs6 대전도 나왔으면 좋겠네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2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6 0
»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부품은 일정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으므로 (재료포함),... manager 2015.12.17 520 0
730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29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8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7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8 0
726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5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69 0
724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3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22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1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0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19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8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7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66 0
716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715 블레이즈 상향좀 2 사이버디스크 2015.12.24 473 0
714 에리 하향좀 4 프로젝트_N 2015.12.24 624 0
713 퀘스트보상 4 프로젝트_N 2015.12.24 567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