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징글도아니고 다시 패치를 바라는건아닙니다


데빌이 매치에만쓰입니까?? 킹엔은 이제 말하기도 지쳤고


적어도 데빌 무서워서 데빌 하향해주세요 이말듣고 운영진이 패체를 한것밖에안보여요



대체 무슨 실험을 하신건지 모르겠지만 매치때 4명이 오버쓰고 올데빌 달려도 잘만 막습니다


츠리즈   스틱 바실  시즈 좀비 레디 불닭 공숔 핸캔 스콜   프리즈 스톱 하프  아니 막을 게 이렇게많고 저또한 데빌 러쉬 못막은적 거의없습니다 질때는 한분 두분이 트롤이여서 못막은거지 다른이유없어요  



그리고 킹엔과 데빌   운영자님들은 퀘스트 생각은 안하셨는지요


체력 100많던 시절에도 적부대하면 그렇게 잘죽었고 클리어시간도 길었는데...


체력   공격력이 다 낮아졌으니  ... 참 ..;;


가장 많이 쓰이고 활용도 많은 대표유닛 데빌과 킹엔을 이렇게 하향하네..; 


  • Zelda 2016.04.17 20:30
    가장 많이쓰이고 활용도가 많으니 하향시킨거죠 ㅋㅋ
    상대적으로 안쓰이는 부품을 쓰게하는거랑 오밸부품 밸런 맞추는게 밸런스패치 목적아닌가
  • 빗물입니다 2016.04.17 22:16
    아니그럼 안쓰는 물품을 상향시켜야지 많이 잘쓰는걸 쳐 하향시켜두면 퀘스트에서 문제가생기는데 퀘스트는 모두가 다 같이 하는건데 안그래도 뉴비들은 체랑 공격력 높을때도 못하는데 낮아지면 더못하고 그럼 뉴비들은 더 퀘스트에 발안딛겠지 생각없이좀 말하지마세요 머리가있으면 생각을하고좀 말하세요
  • Zelda 2016.04.17 23:28
    스나하향할때도 비교적 안쓰이는 바실과 스틱을 상향시킨게 아니라 후딜을 넣어서 하향시켰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나가많이쓰여서 바실이랑 스틱을 상향한걸로 압니다. R파나틱도 마찬가지로 안쓰이는 트라이류를 상향해도 R파나틱이 날뛰니까 알파나틱을 하향시켰습다. 하향과 상향은 둘 다 필요하다는것좀 알아주시고
    님말대로 뉴비가 퀘스트하기 힘들다고해서 무조건 다른 부품을 상향시키는쪽으로 가면 물론 새로운 유닛을 사용해서 공략할 순 있겠지만 퀘스트의 난이도가 어찌되겠습니까..


    그리고 데빌은 하향해도 예전에 비해 공5랑 속도5 사거리2가 더 높은데.. 사실상 하향해이라해도 아직은 상향한상태에여

    충분히 생각하고 말한건데 님의 두뇌로는 이해가 안가셨나봅니다?
  • 시보드 2016.04.18 13:48

    데빌 킹핀 핑게 그만대시고 정작 퀘스트 목적이면 퀘스트를 하향시켜달라는게 맞는말이죠 ㅎ

     

  • 스틱스 2016.04.18 21:53
    데빌1492에서 노바1492로 바뀐것뿐임
  • ▒▒▒ 2016.04.21 10:38

    츠리즈를 프리즈로 바꿔주고싶다.                               좋아요:1234 싫어요 :12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2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31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71 0
730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29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8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27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26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5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4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9 0
723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2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1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0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19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8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7 노력을해서 템을맞추는 유저는 개호구인가?... 2 앵무새죽이기 2016.07.02 405 0
716 부품벨런스패치 3 앵무새죽이기 2016.07.02 273 0
715 데빌이 두번하향먹은것은.... 4 그란샤 2016.07.02 631 0
714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75 0
713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