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평가이며 기존 경기들을 토대로 평가


종구는못말려★★★★★- 정점. 다완벽하게함

노바드★★★★★ -노바에 흥미를 잃어서 실력이

쇠퇴한줄 알았는데 그냥 귀찮아서 제대로안했을뿐

로리모어★★★★☆ - 이친구 정점아래급. 템만 받쳐준다면 솔직히 정점급 반열이라고 생각함.멘탈이 부처님 저리가라 수준으로 바보같기도 함


피조크★★★★☆ 현존최강템존. 잘한다 근데 잘하는게 찍어누르는게아니라 템이불리할때는 어찌대처할지 모르겠는바이다.


놉통령★★★★☆ - 자기만의 기괴한 노바1492를 십수년간 연마했다. 드디어 정상급을 넘나들어보고 요즘돈놀이에빠저 노바를안하고있다

  • 시스 2017.06.24 14:49
    미베이 피조크 아직도 하고있네 ㄷㄷ
  • 정가연 2017.06.25 02:20

    상자는열어가 피조크 놉통령 로리모어 다 팼는데 그럼 상자는열어는 별5개 인가요?
    이 글은 그냥 올드비들 띄워주기 식으로 너 띄워고 나띄우고식 너무 주관적인 거 같음ㅎㅎ

    그리고 어떻게 놉통령이 별4개 이상이 될 수 있는지도 좀 의문;;;

    더럽게 못하는 놉통령 별 3개 반도 아까울 판에 4개 반이라니ㅋ 그렇게 생각하는 유저가

    있을지 의문이로군요

  • 낭심차기 2017.06.25 04:54
    음. 뭐 개인적인 기준이긴판데 일단 뭐 쓰다가 시간이없어서 덜쓴상태이기도 하고.
    상자는 개인적인 기준에서 한수로따졌을때 4.5 줄생각이었는데요.
    개인적인 입장에서봤을때 제평가기준이 노바의평가기준은아니니까요
  • 놉통령 2017.06.25 05:27
    깝치지말자 가연아 상자를열어는 일매껴주지도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니실력이 허접이니까 그정도밖에못보는거야
  • 놉통령 2017.06.25 05:28
    상자를열어랑 매치팀하면 3판지고 다쫑난다 뻘오더해서 ㅇㅈ하냐??
    형오더들으면 필승이야 ㅇㅋ???
    상자가정점인데 오더듣는애들잇냐 ㅋㅋㅋㅋㅋㅋ????????
    3개반이 아까우면 형이기는 애들댈고와라 가연아 좆밥세기야^^
  • 놉통령 2017.06.25 05:31
    방송키고 4대4일매 할까?? 올드유저vs지금유저?? 삭발시켜줘??ㅋㅋㅋㅋ
  • 놉통령 2017.06.25 05:32
    상자야 이글보면 니내팀꾸려라 방송키고 판당 골볼빵가자^^
  • 놉통령 2017.06.25 05:33
    가연이때문에 인지도 더떨어지겠네 상자 ㅋㅋㅋㅋ꼭 처패줘야 아허접이엿구나하지ㅡㅡ
  • 상자를열어 2017.06.25 18:45
    그래 통령아 니가 최고야
    놉.통.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800 4.0 ㅍㅍ 1 chip 2018.04.19 126
5799 바카s 4.0팔아여 5성피프짱짱 2018.04.19 84
5798 평일 주말 동접자 몇명정도 되나요? 1 신기 2018.04.19 298
5797 게임중에 대기실로 튕기면서 뱊 까이는 현상 6 file 레이센 2018.04.18 158
5796 아직 살아있었다니 1 고라임즈™ 2018.04.18 174
5795 최고의 걸그룹 누구임 ㄱㄱ 1 無。 2018.04.18 162
5794 팔랑스G 옵션평가좀요 2 안경원 2018.04.17 205
5793 상강 대량 팜 개당 283만 Jamezz 2018.04.17 90
5792 3.5템 몇개삽니다(공체옵) y0u1me2 2018.04.17 55
5791 노바1492 퀘스트 깰려면 몇 성이상 유닛 있... 1 앙그라마이뉴 2018.04.17 119
5790 스파이더S+그라비스N+레이저S+골든볼 無。 2018.04.17 178
5789 4.0레디650ㅍㅍㅍ 류원 2018.04.16 89
5788 지렸다 2 file 명박이 2018.04.16 263
5787 프롤g 삽니다 구사재경기 2018.04.16 60
5786 클라이언트 버젼이 맞지 않다 해서 nova 최... 1 은고래 2018.04.16 135
5785 놉돈 1000 ㅅㅅㅅㅅㅅ 빈잉 2018.04.15 125
5784 전섭지존스나셋9 / 아이디템통 18 6 미띠 2018.04.14 374
5783 3.5 몇개 삽니다. 1 개릴라 2018.04.14 110
5782 3.5템 필요한거 몇개삽니다(공체옵) y0u1me2 2018.04.14 48
5781 놉돈 및 4성 세트 삽니다. 2 그므끄 2018.04.14 125
Board Pagination Prev 1 ...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 501 Next
/ 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