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62 댓글 1

지금 복귀한지 1주일차 된 유저인데요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핫타임 시간대를 늘려주시거나 2타임으로 나눠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퀘스트와 일반매치를 즐기기 위해선 핫타임&이벤트 시간 외엔 쉽게할 수 없네요

제가 최근에 겪은 일인데 게임을 하다가 유저들이 한두판하고 중간에 나가는 경우가 있어요

묵묵히 빈자리를 기다리다가 결국 사람이 오지 않아 방이 파괴가 되고~

나중에보니깐 이미 고여있는 분들끼리 두터운 친목으로 뭉쳐서 하더군요

이거 뭐 게임 서러워서하겠습니까~~

유입유저나, 복귀유저분들이 접는 이유 중 하나라고 봅니다

항상 노바를 위해 힘써주시는 거 아는데 이런 속사정도 알아줬으면 좋겠습니다!

  • GM레이센 2019.10.04 22:37
    말씀 주신 내용과 어느정도나 비슷한 생각일지 모르나 핫타임 같은 경우는 현재 시스템보다 더 친절하게 변해야 할 필요를 늘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핫타임의 시작과 끝에는 인게임 전체에 메시지로 (이벤트 방 생성이나 순위결정전 방처럼) 안내를 드리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평일 9시~10시 및 주말 8시~10시가 보상을 더 준다는것조차 새로 오신 분들께는 안내가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어서요...
    핫타임과 관련하여서도 추후 여러가지로 편의성을 개선하여 핫타임 때 함께 게임을 즐길 유저분들께서 많이 모일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2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31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71 0
730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29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8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27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26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5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4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9 0
723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2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1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0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19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8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7 노력을해서 템을맞추는 유저는 개호구인가?... 2 앵무새죽이기 2016.07.02 405 0
716 부품벨런스패치 3 앵무새죽이기 2016.07.02 273 0
715 데빌이 두번하향먹은것은.... 4 그란샤 2016.07.02 631 0
714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75 0
713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