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넷마블할시절에 생각나서 들어와봣는데 답답하네요
골드나 럭 캐쉬로 안팝니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2909 |
일괄 7 팝니다
1 |
chevalier: | 2023.10.04 | 639 |
| 12908 |
팝니다
|
휘황 | 2023.10.03 | 619 |
| 12907 |
복귀 템가격 질문있습니다
3 |
chevalier: | 2023.10.01 | 621 |
| 12906 | 놉돈 상강 ㅍㅍ | 야모건 | 2023.10.01 | 435 |
| 12905 | 초보자 급한 질문 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3 | 태릉선수촌 | 2023.09.30 | 608 |
| 12904 | 놉돈 상강 ㅍㅍ 1 | 야모건 | 2023.09.27 | 579 |
| 12903 |
겜 강제로 퇴장당함
5 |
마키세크리스 | 2023.09.27 | 655 |
| 12902 | 4.0템 ㅅㅅㅅ / 4.0템 ㅍㅍㅍ 1 | 노바+ | 2023.09.25 | 594 |
| » | 뭐 골드나 럭은 안팝니까? 옛날 넷마블할시절에 생각나서 들어와봣는데 답답하네... 1 | 렉걸려서그럼 | 2023.09.24 | 684 |
| 12900 | 골드삽니다 | 뭘해라고 | 2023.09.23 | 492 |
| 12899 | 4성 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 | 데이실 | 2023.09.23 | 467 |
| 12898 | 템 팜 | 봤니 | 2023.09.23 | 539 |
| 12897 | 템 팝니다 | 하룬 | 2023.09.23 | 620 |
| 12896 | 많이 팔림 2 | JD | 2023.09.23 | 641 |
| 12895 | 상강삽니다 | 봤니 | 2023.09.21 | 537 |
| 12894 | ○ 3.5 판매 + 킹핀Ⅱ 삼 ○ | ^O^ | 2023.09.21 | 380 |
| 12893 | ㅍㅍ | *Sell* | 2023.09.20 | 559 |
| 12892 | 100 60 100 플깃g ㅅㅅ | *Sell* | 2023.09.20 | 507 |
| 12891 | ■ 4.0 판매 + G템 S템 ■ | ^O^ | 2023.09.20 | 477 |
| 12890 | 랜매 첫겜 ㅈㅅ | 유아 | 2023.09.19 | 644 |

골드가 필요하시면 유저들에게 구매하거나 캐쉬템 팔아서 마련해야 합니다.
럭은 잘 모여서 따로 안 사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