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110 렙을 목표로 하고있지만 기디나 5분5에 적합한 유닛 파츠 4.0 싸게좀 구해보려합니다
혹시 옵이 좋은 4성 이거나 싸게 내놓으실 물량있으시면 사고 싶습니다
스타쉽 G 이런것도 싸게 내주시는게 있으시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직 뉴비라 렙업에 빠져있어 매치덱은 생각해두지 않아서 자게에 개념을 잘모르는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ㅠ
아직은 110 렙을 목표로 하고있지만 기디나 5분5에 적합한 유닛 파츠 4.0 싸게좀 구해보려합니다
혹시 옵이 좋은 4성 이거나 싸게 내놓으실 물량있으시면 사고 싶습니다
스타쉽 G 이런것도 싸게 내주시는게 있으시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직 뉴비라 렙업에 빠져있어 매치덱은 생각해두지 않아서 자게에 개념을 잘모르는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5109 | 놉골드 ㅍㅍ | 프 | 2026.05.23 | 156 |
| 15108 | 118 계정 통으로 팔아요 | 온량 | 2026.05.20 | 264 |
| 15107 | ㅍㅍ | Yaksha | 2026.05.20 | 212 |
| 15106 | [정리] | 리스항구해녀 | 2026.05.18 | 306 |
| » | 안녕하세요 뉴비가 템을 사볼까합니다 아직은 110 렙을 목표로 하고있지만 기디나 5분5에 적... 1 | 영턱 | 2026.05.18 | 323 |
| 15104 | 3.5 4.0 ㅍㅍ 121렙 계정 통판 ㅍㅍ | 패배의근원 | 2026.05.18 | 263 |
| 15103 | ㅍ占 | APFR | 2026.05.17 | 200 |
| 15102 | ㅍㅍㅍ | Sansa | 2026.05.17 | 165 |
| 15101 | 리옵 및 일반 4.0 팝니다 | リオナ | 2026.05.17 | 188 |
| 15100 |
무성G템,4성 팜(가격인하)
1 |
pianoman5704 | 2026.05.16 | 189 |
| 15099 | 사요 팔아요 | 김예인여신님 | 2026.05.16 | 312 |
| 15098 | 노바템 ㅍㅍㅍㅍ G템 | 멸룡 | 2026.05.16 | 196 |
| 15097 | 상강 다삽니다 | 봤니 | 2026.05.16 | 95 |
| 15096 | 판매1492 | JGL | 2026.05.16 | 195 |
| 15095 | 4성 프롤G셋 좀비셋 스나G셋 발칸셋 팔아요 1 | 강해상123 | 2026.05.16 | 232 |
| 15094 | 상강삼 댓글 ㄱㄱ 1 | 봤니 | 2026.05.15 | 164 |
| 15093 | 115 계정 7 통판 | 입력 | 2026.05.14 | 223 |
| 15092 | 저만 게임 다운실패뜸? 2 | PW_ERROR | 2026.05.13 | 194 |
| 15091 | ㅍㅍㅍ | control | 2026.05.12 | 208 |
| 15090 | 안녕하세요 1 | 뿅뿅카 | 2026.05.11 | 233 |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턱
https://open.kakao.com/o/syDLDhb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