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에서 부스터 저만구매했고 한분한분물어봤습니다.
저만삿구요.....
왜보상이똑같죠??
골드럭 레벨 노란색된거보면 분명 적용시켰는데
확인후 패치
이방에서 부스터 저만구매했고 한분한분물어봤습니다.
저만삿구요.....
왜보상이똑같죠??
골드럭 레벨 노란색된거보면 분명 적용시켰는데
확인후 패치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349 | 퀘스트하는데 골드가 안들어와요,, 1 | 풍아 | 2016.06.04 | 623 |
| 2348 |
+50%시간외에 다른시간도 300%적용안되고있...
|
cheongha | 2016.06.04 | 740 |
| 2347 |
적 섬멸 300% 무효화.. ㄷㄷ 오류 확인점!! ...
|
두ebw | 2016.06.04 | 670 |
| 2346 |
+50%시간대에 적섬도 3배돈안줍니다.
1 |
cheongha | 2016.06.04 | 667 |
| 2345 | 적섬멸 Lv4 골드보너스 300% 무효화 | 눅티 | 2016.06.04 | 612 |
| 2344 |
핫탐에 적부골뽀안뜸 ㅋㅋㅋㅋ
2 |
Pursuer | 2016.06.04 | 794 |
| 2343 | 안 타 깝 다... 1 | 던힐 | 2016.06.04 | 619 |
| 2342 | 운영자님 50%보상문제 봐주세요.~~~~~~!!!!!... 1 | 백지현 | 2016.06.04 | 667 |
| 2341 |
이사람 길마인데 조심여!!!
|
FIGHTER_club | 2016.06.04 | 634 |
| 2340 | 애뜰아 패트롤돌릴거면 지상으로 만들면 안... | QHdEkr | 2016.06.04 | 657 |
| 2339 | 안녕하십니까,넷마블 했던 노바2,노바1492 ... | 각성한차라 | 2016.06.04 | 758 |
| 2338 | 오랜만에 노바시작하는 늅늅입니다 2 | Lance | 2016.06.03 | 677 |
| 2337 | 아니 어이가없네 ㅋㅋㅋㅋㅋㅋ 2 | 총사령관 | 2016.06.03 | 842 |
| 2336 | 패트롤패치 별로 영향없는듯 1 | 데일리노바 | 2016.06.03 | 836 |
| 2335 | 지리구요 패트롤 패치 | 손절 | 2016.06.03 | 643 |
| 2334 | ??? : 매크로 진입장벽이 높아드려서 낮춰드... | QHdEkr | 2016.06.03 | 730 |
| 2333 | 엄지4 를 하고있는데 멀탑이 왜 기지를 공격... | 나루시 | 2016.06.03 | 667 |
| 2332 | 상대방기지 공격이 안됩니다 | 돌솥비빔밥 | 2016.06.03 | 652 |
| 2331 | 노바 1492 흥 망 2 | 플레임 | 2016.06.03 | 645 |
| 2330 | 랜뽑의 폐해 8 | 초아조아 | 2016.06.03 | 73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