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32 댓글 5

미친듯이 노가다를 해서 만든 유닛들입니다 올 4성입니다. 이것들로 매치 돌리면 평타는 칠까요...?

기본. 1.좀비 패스

2. 스피드 100 올인원 스파이더 데빌클로 (나중에 골든볼 교체)

3. 투파 포에리 패스

4. 패트롤n 블릿칸 프롤릭스 R파나틱

5. 옵테릭스 쿼터덱 스콜피오N R파나틱

6. 프리깃 레지온 배럴 A파나틱

7. 스파이더 캡티널 발칸 제너러 (요건 나중에 다른 데빌에 올인원으로 교체)

8. 패트롤N 스파덱 사라만다 W트라이

9. 키위 센추이런 스카이킬러 와트120

이 정도입니다. 부족한 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뉴비에서 성장하기까지가 너무 힘들었습니다..ㅠㅠㅠ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부족한 점 많이 지적해주세요.

  • 앵무새죽이기 2016.04.04 04:12
    좀비 지스 레디 샤 알스 시즈 포누 스나 쇼크
  • 연결끊기 2016.04.04 04:48
    ㅎㄷㄷ ;; 뉴비지만 탬보고 ㅎㄷㄷ ㅜㅜ
  • 자라 2016.04.04 07:53
    자멘
  • ▒▒▒ 2016.04.04 09:21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6번 별로임 옛날꺼도 좋긴한데 흠... 모르겟슴 ㅋ

    나머진 제가 안써보고 또는 잘 만나는거라서 흠잡을때 없음
  • Othinus 2016.04.04 20:40
    3. 포에리 -> 다리 크루저N이 낫습니다. 헌터약육같은 다굴맵이나 페어같은 난전맵에서 쓰셈

    6. 방배럴 -> 요즘메타에서 완전히 사장된 조합입니다. 샤 쓰실거면 포퍼 블게N 스핏 R파나 블게N대신 킹핀N끼는 핏샤조합이 가장 무난합니다.

    9. 지스 -> 다리 로드런너나 토들러N, 몸통은 센추러스나 뱅가드를 추천해봅니다. 지스는 물량이 짱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290 애초에 오픈이 너무 시기상조였어 2016.05.26 658
2289 갑자기 생각난 랜선에 대한 견해. 2 문학 2016.05.25 679
2288 접속이 안되요 1 오탁이 2016.05.25 669
2287 2번째 스샷 file ▒▒▒ 2016.05.24 693
2286 아싸 300만 개이득 file ▒▒▒ 2016.05.24 705
2285 랜선고수님들 랜선뽑는밥좀알려주세요 테러신 2016.05.24 950
2284 랜뽑으로 유명한 분들보면 다들 잘 하시는 ... 데네브 2016.05.24 645
2283 채금만 잘때리는구려~ 채금채금~ 그저채금~ ... 문학 2016.05.24 642
2282 개나소나 강종하는데 창용불패 2016.05.24 651
2281 내일이면 시작한지 2주차가됩니당! 3 DRMD 2016.05.24 638
2280 Nova의 랜선뽑기 검거! 스샷첨부! 3 file 문학 2016.05.24 959
2279 운영자님들화이팅 banishes 2016.05.23 665
2278 너도 너도 랜선뽑기 1 테러신 2016.05.23 743
2277 4성 부품은 어떻게 만드는 거에요? 1 잿빛하늘 2016.05.23 703
2276 랜뽑콘에 이은 랜뽑대마 10 file 솔랑구 2016.05.23 988
2275 문학이도 뽑기에 1 명박이 2016.05.23 666
2274 영자는 빡대가리인가? 1 앵무새죽이기 2016.05.23 674
2273 운영 좀 똑바로 합시다 아저씨들 이게 뭡니까 1 소솔이 2016.05.23 720
2272 랜매 진후 패프의 랜뽑 스샷~ 13 file 문학 2016.05.23 765
2271 시대의 관종 바질 1ㄷ1 아이디 삭제빵 후 선... file 삽질 2016.05.22 680
Board Pagination Prev 1 ... 638 639 640 641 642 643 644 645 646 647 ... 757 Next
/ 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