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06 댓글 2

네 우린 호갱입니다

 

아라마루 시절 했습니다. 크게 유저들이 접는 시기를 우선 말해보도록하죠.

 

사지2 에서 1로 패치 , n템 출시, 리셋강화제 도입

 

여기서 중요한건 한 1000몇명 유저들이 게임할때 망길을 걷는 중요포인트 리셋강화제죠

 

그나마 풀려있던 4.0템들을 리셋 강화시켜서 4.5 지를수있게도 했고 4.5 리셋돌려서 5성 강화하는 사람

 

들도있었겟죠 그래서 5성이 나오게됩니다.

 

리셋 강화제를 사면 랜덤확률로 85-90 35-90 이런 강화제를 줬었고요 유저들이 어느순간 확빠지는게

 

눈에 보였죠 그때 노바1492투자를 멈추고 노바2 투자를 시켜가는 시기입니다.

 

 

과거이야기는 이쯤하죠 제가 말하고자 하는건 왜 굳지 돈 벌수있는 방법이 여러가지인데

 

또다시 망길을 선택하냐 이 문제입니다. 상급강화제n 이딴걸 만들어서 지금 상점에서 파는가격보세요

 

1천만원에 럭50만  무슨게임이든 현거래를 금지하고있지만 막인곳은 없죠 그래서 유저들은 놉돈 시세

 

들 다 압니다.  대충 현 2장 됬던 상급강화제들이 한순간에 3천원이 되는 신기한 현상 및

 

4성을 만들기위해 피땀흘린사람들 템희소성이 있어야 템마추는 재미가 더해지는건 저 한명뿐인가요?

 

그리고 현질을 유도해서 템을 마추기전에 패키지로 100달성및 대여템 추가라는 기능이있던데 이걸

 

캐시로 만들어서 팔아야했나요? 이건 기본으로 깔고 가야되는걸 어 이거 하면 돈좀 짭짤 하겠는데?

 

이 생각했습니까? 상급강화제n을 실패해도 옵이 떨어지짇도 않으면 지금까지 풀린템들은 어떻게 회수

 

할꺼죠? 기냥 나중엔 죄다 5.0셋 끼것습니다??

 

롤처럼 스킨만 팔아서 돈벌꺼라는 그 말 어디로 쏙 들어가고 지금 나온지 몇시간 됬는데 유저들

 

반발이 심하는데 이런건 생각도 안하나보죠? 퀘스트 패치도 그렇습니다

 

죄다 반대했죠? 근데 물흐르듯 넘어가니까 이번에도 똑같을꺼같나요? 우리는 기냥 호구입니까?

 

운영 진짜 마음에 안든다는 생각 저뿐입니까? 4번째 관짝 들어갈준비 슬슬 하는거같은데

 

제말이 틀렸나요? ㅋㅋㅋㅋ 어이없어서 웃고있네여 저는 이렇게 변해도 아직도 내가 노바를 하고있다니

 

대단한거같아요. 노바 옛날 그만큼 재미있게 해왔고 지금 머가 일어나도 기냥 그래 그래 참으니까

 

이건 관짝으로 가는게 훤히 보이는데  노바 애정이 있는사람으로써 글 씁니다.

 

운영자: 오늘 현 1천만원정도 팔린거같아 ㄱㅇㄷ 이런 심보가 크게 와닿네염

  • 김전일 2016.04.09 11:25
    네 다음 현질 ㅈ망겜

    노바2나 열어라 이것들아

    노바2가 훨씬 재밌다,,,,!
  • 파이드 2016.04.09 11:33
    정말로 캐쉬 스킨이나 부스터등 게임에 영향 적은 캐쉬들을 냈어야 하는데요..

    노바1492 : 게임해서 벌어서 4강가는게 아니라 캐쉬로 현금내고 강화나 해라~~
    게임할려면 현질해라~ 안그러면 남들은 4성쓰는데 너는 1성~3.5성 쓰고있을것이다

    게임해서 상급강화제 살라면 얼마나 많은시간과 투자자본이(골볼해머) 들어가는데
    그러지 말아라 캐쉬를하면 다 해결된다 으하하하ㅏ 돈이다 돈이야 하하하

    세상에 이런게임이 어딨나.... 게임내 컨텐츠로 탬강화를 해야지
    강화석을 캐쉬로파네 것도 컨텐츠강화 쓰레기만들어서 컨텐츠강화는 없는셈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300 궁금한게있는데요 스킬지우기하면 스킬반감... 2 캄딩 2016.05.27 667
2299 실동접유저 창용불패 2016.05.27 667
2298 솔직히 동접 500명만 유지해도 노바 꽤 오래... 3 2016.05.27 898
2297 옛 생각나서 해보는데 옛날이랑 똑같나요? 2 노바2006 2016.05.26 674
2296 진짜 저 렉걸렷슴 인터넷 안됐썻슴;; 1 file ▒▒▒ 2016.05.26 701
2295 스페어 강화성공확률 주작 인가요??? 2 오창석 2016.05.26 750
2294 오랜만에 시작해본 노바.. 노바만10년째 2016.05.26 662
2293 들어와서할게없네 창용불패 2016.05.26 667
2292 흠.. 여러분들.. 요새 노바 얏호둘리 2016.05.26 689
2291 모두 가만히 있거라. 施恩 2016.05.26 660
2290 애초에 오픈이 너무 시기상조였어 2016.05.26 663
2289 갑자기 생각난 랜선에 대한 견해. 2 문학 2016.05.25 682
2288 접속이 안되요 1 오탁이 2016.05.25 678
2287 2번째 스샷 file ▒▒▒ 2016.05.24 699
2286 아싸 300만 개이득 file ▒▒▒ 2016.05.24 711
2285 랜선고수님들 랜선뽑는밥좀알려주세요 테러신 2016.05.24 958
2284 랜뽑으로 유명한 분들보면 다들 잘 하시는 ... 데네브 2016.05.24 647
2283 채금만 잘때리는구려~ 채금채금~ 그저채금~ ... 문학 2016.05.24 646
2282 개나소나 강종하는데 창용불패 2016.05.24 655
2281 내일이면 시작한지 2주차가됩니당! 3 DRMD 2016.05.24 648
Board Pagination Prev 1 ... 638 639 640 641 642 643 644 645 646 647 ... 757 Next
/ 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