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이 포기했다는것은

 

이제는 진짜 노바에 희망이 없다는것.

  • 동방프로젝트 2016.03.27 17:27

    제가 뭐 대단한 인물이라고 ... ㅋㅋ
    언젠가는 나아지겠죠~ 단순히 그게 언제인지 모를뿐

    그냥 지금으로서는, 특히 신규유저들 입장에서는 다른게임 하는게 낫다는 생각만 듭니다

    사실 패치가 있을때마다 보통 캐릭터 새로 키워보거나 레벨 낮은 캐릭터를 돌려보면서 신규 유저들 입장에서 플레이 해보는게 대부분인데 ... 이번 패치는 많이 힘들다는 생각이 들어요

    일단 이번패치에는 긍정적으로 볼거는 확실히 예전보다는 1부터 100까지의 레벨링은 빠른 것 같지만
    반대로 100이후부터는 퀘스트 난이도가 가지고 있는 부품에 비해서 비약적으로 상승하기 때문에 많이 힘드네요. 물론 가지고 있는 부품으로도 깰 수는 있습니다만, 혼자서는 숙련자가 아니면 정말 힘들고 여러명에서해야 깰 수 있습니다. 물론 메딕구하기 같은 서먼을 이용한 퀘스트는 쉽게 깨겠지만, 이건 단순 경험치 퀘스트라서 패스 ..

    그러자니 다른 저레벨 퀘스트를 하려면 레벨제한에 걸리고 보상도 그닥 ... 

  • 맞으면흥분해 2016.03.27 22:42
    사람도 없는데 인원이 필요한 퀘스트..
    사람이 많아야 겜할수있는데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249 역시 예상대로 ㅇㅈ? ㅇㅇㅈ 나좀냅둬 2016.05.20 665
2248 패치이후에 랜매 팅기는거같네요 1 왕개굴몬 2016.05.20 662
2247 아니 내가 왜 문학 같은 앨 거론 하는지 모... 사령탑 2016.05.20 672
2246 게시판 돌아다니다가 생각난건데... ▒▒▒ 2016.05.20 575
2245 랜매 보상을 낮추던지 언제까지 스트레스받... 2 문학 2016.05.19 643
2244 스패너에 대한 얘기 왜 자꾸 나오나요? 2 다이아프리즘 2016.05.19 637
2243 스페어 패치 찬성입니다!! 테러신 2016.05.19 645
2242 스패너 패치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 4 ┌┐ 2016.05.19 616
2241 뭐 사실대로 얘기 하겠습니다. 18 DEMOCON 2016.05.19 1046
2240 랜덤매치 없어져도 보완 어느정도가능함!!!!... 1 세르키엘 2016.05.18 626
2239 여러분 ㅂ2ㅂ2 3 골아픈작명 2016.05.18 680
2238 헤어디자이너님 또 신고당하셨네 3 테러신 2016.05.18 724
2237 진심이해안가는 처벌방안. 40 문학 2016.05.17 1081
2236 랜선 file 다크암흑왕 2016.05.17 751
2235 ※노바유저 필독!!!※ 7 다크암흑왕 2016.05.16 1037
2234 아이템샵 홈페이지에선 안들어가지나요? 유흥업소 2016.05.16 698
2233 금쌍칼 갈수 잇는 덱 공개함 2 file ▒▒▒ 2016.05.16 983
2232 Leo 길드 길원 모집합니다~ 3 우동도로 2016.05.16 626
2231 바질 님 저한테만이러는거? 1 레이서 2016.05.16 622
2230 유저들이 홍길동도 아니고 데네브 2016.05.15 641
Board Pagination Prev 1 ... 640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649 ... 757 Next
/ 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