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C
조회 수 660 댓글 9

☆글을 작성하기 전에 한번만 확인하여주세요!☆

게임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게임 내 분쟁이나 타인의 닉네임을 거론하는 저격 글 등 다른 사용자분들께서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의 작성은 삼가하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타인에게 상처를 입힐 수 있는 내용의 게시글은 임의로 게시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노바1492와 오늘날까지 함께하여주신 분들께서 서로의 흠을 잡기보다는, 노바에서 인연이 닿은 소중한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기에도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너무나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게시하기 전에 다른 사람이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는 내용인지 한 번만 돌아보아주시고 서로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게임 커뮤니티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오늘도 노바1492와 함께하여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07 렙..jpg

CXC 닉넴을 2024년 3~5월경 누군가 쓰고 있었다고 하셨고, 

저한테 계정을 산거 냐 라고 물어 보신분.

보세요.

 

어떤 미-친놈이 107렙 계정을 삽니까 . 살꺼면 저기 119 정도 되는거 사고 맘편히 노는게 맞죠. 1.5배 9월 20일 끝나는거면 8월 20일 시작한거고요. 107렙 남들이 팔면 삽니까? 다른데서 보니까 110은 되야 팔고사는거 같더만요. 그리고 만약 산다면 맛좀보고 통으로 계정 사는게 맞죠. 첨하는데 119 바로 다이랙트로 사서 해요? 할줄도 모르는데 . ;

겜 시작한 그날 스퀘어에서 완전 개 구대기 유닛가지고 놀던 중에 지금 길드 마스터가 대리고 다니면서 교육 시켜서 기지 디팬스 하면서 올린겁니다.  그리고 새벽에 혼자서 하면 효율 안나오니까 스퀘어에서 골드 벌었고요.

겜시작 한 첫날 ~ 지금까지 님께서 자주 새벽에 혼자 5분 버티기 할때, 혼자 하시길래 효율 안나오니까 같이 하면 더 좋지 않나 싶어서 해볼려다 오늘 첨으로 5분 5단계 해봤습니다. , 님이 원하든 안하든 저는 몰랐고, 그냥 효율만 따져서 같이 할려고 생각한겁니다. 그리고 어떠한 관계적인 문제가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아니 계정 삿냐고 물어본거, 제가 분명 아니라 했잖습니까. 이제 5일 됬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근데 끝까지 결국 계정 삿냐고 물어보셔서 제가 진짜 참다 참다 아니라고 말하면서 더 뭐라뭐라 말했던거고, 그뒤로 님께선 아무소리 없으셧습니다.

분위기 왜 그렇게 몰고 가시죠? 사람도 가뜩이나 없어서 뉴비입장 에서 효율 따지면서 사람 많은방에서 겜할려고 한건데 . 참나.. 하. ㅡㅓㅡㅡㅡㅡㅓㅡ

 

제가 압니까 길드챗으로 저를 얼마나 개 같이 깟을까요? 안깟으면 다행이겠다고 생각합니다. 계정을 샀니 마니 하면서 샀으면서 저 지 랄 하네 라고 했을거 같아서 진짜 기분이 참 더럽네요. 

매치. 한판도 안해봤습니다. 유튜브에 매친가 머 랜매 그거 있더만요. 

갖고 있는 유닛들 스팩도 ㅈ 같이 구져서 한번도 안해봤습니다. 스팩안되면 하면 안된다매요 매치 같은거 ,  퀘스트만 한 사람한태 진짜 뭔 그래 말씀이 많으셨는지 몰르겠네. 

괜히 눈치보며 겜하니 기분이 참 ㅈ 같네요 진짜. 

 

  • 시스 2024.08.25 18:31
    ㅇㅈ
  • 시적인소년 2024.08.25 21:46

    ㅋㅋㅋ 로또왕국 100%

  • 명박이 2024.08.25 21:50

    어떤 피융쉰이 귓했나요?

  • 1COSniper 2024.08.25 23:28

    이 분 며칠 전에 저랑 같이 기디하셨던 빨테분인데요. 다른 분이 뭔가 오해가 있으셨나 보네요;;

  • 캔들 2024.08.26 01:28
    비르고 정신비응자 백수 두명 검은행성 아님 로또개국이
  • 검은행성 2024.08.30 00:47
    그건 아니죠 먼개솔이에요 진짜... ;;;;
  • 패악_ 2024.08.26 03:57
    나이도 먹을 만큼 먹을 양반들이 하는 짓은 비응진들이 따로없네
  • 검은행성 2024.08.30 00:45
    힘내세요 누군지 알거같네요. 그사람 피곤합니다.
    뒤에서 내 욕도 하고잇엇네 에휴
  • 검은행성 2024.08.30 00:47
    웃긴게 뉴웨길원이랑 같이 겜도 못하게함.
    그냥 내 길원이 본인 길드에 잇던사람이 잇어서 견제하는거같음.
    2년전에 넘어온건 본인의 잘못도 있을건데, 그걸 내탓을 한다? 말이 안되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3649 ■ 4.0 판매 1 ^O^ 2024.09.02 376
13648 레벨 119 계정 몸만 삽니다~ 1 차은우 2024.09.02 397
13647 경험치 신경쓰면 좀 알고 말해라.. 답답해서... 27 file CXC 2024.09.01 662
13646 계정 통판 4.0 3.5 ㅍㅍㅍㅍ 데이실 2024.09.01 391
13645 개급처골드사여 아직도살았어 2024.09.01 402
13644 4성 판매 ㅍㅍㅍ 범털 2024.08.31 382
13643 ㅍㅍ 귀털 2024.08.30 405
13642 캔들님아 1 검은행성 2024.08.30 493
13641 ㅍㅍ 귀털 2024.08.29 344
13640 초보들도 이길수있는 사기 신유닛 공개함 4 놉놉이가 2024.08.28 624
13639 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 김계란 2024.08.28 387
13638 4.0 리옵 및 쓸만한 옵 대방출 ㅍㅍ(가격 인하) 1 chip 2024.08.27 455
13637 ㅍㅍ 귀털 2024.08.27 326
13636 계정 통판 4.0 3.5 ㅍㅍㅍㅍㅍ 데이실 2024.08.26 379
13635 ■ 4.0 판매 1 ^O^ 2024.08.26 406
» 계정 산거 같다고 하셔서 올립니다. 보세요. ☆글을 작성하기 전에 한번만 확인하여주세요!☆ 게임 커... 9 file CXC 2024.08.25 660
13633 ㅍㅍ 귀털 2024.08.24 360
13632 3.5 4.0 악세 일괄 정리 합니다 20(개별판매... ☆_☆< 2024.08.23 539
13631 NPL 져주기 해서 매달 보상 타가는 거 3 시적인소년 2024.08.21 663
13630 이번주 주말부터 종종 일매, 한수 대회 계획... JD 2024.08.21 544
Board Pagination Prev 1 ...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 757 Next
/ 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