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3.jpg

 

4.jpg

 

☆글을 작성하기 전에 한번만 확인하여주세요!☆

게임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게임 내 분쟁이나 타인의 닉네임을 거론하는 저격 글 등 다른 사용자분들께서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의 작성은 삼가하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타인에게 상처를 입힐 수 있는 내용의 게시글은 임의로 게시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노바1492와 오늘날까지 함께하여주신 분들께서 서로의 흠을 잡기보다는, 노바에서 인연이 닿은 소중한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기에도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너무나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게시하기 전에 다른 사람이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는 내용인지 한 번만 돌아보아주시고 서로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게임 커뮤니티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오늘도 노바1492와 함께하여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너 적디 한판에 한판에 0.01% , 0.02% 오른다매,  아 알겠다고.

 

근데 중요한건 니가 먹는 경치 절대 값이라고. 내가 며칠전에도 그랫고 오늘이 세번째야. 

한번 대충 절대값 보라고 하면 알아 처먹어야지 . ㅂ=ㅅ도 아니고.

니 렙업 필요 경치가 1000000이면, 한판에 200먹으면 200/1000000*100 % = 0.02% 를 먹는거야.

근데 니가 한판에 경험치 2를 먹으면 2/1000000*100% - 0.0002%를 먹는거야. 

여기서 200, 2 이 값이 절대값이야 . 경험치 절대값 , 니가 한판에 먹는 경험치 수치 값. %가 아니라고.

절대값 개념 몰라? .

 

그리고 노바 보니까 소수 둘째 자리 까지만 표기 되더만.

레벨도 높은놈이 . 최소한 경험치주는 절대값을 봐야지 %를 중요시 여기는게 진짜 이해를 못하겠더라. 이게 무슨 리니지 처럼 소수 4자리까지 나오냐? 그럼 %도 간략하게 볼만한지. 

니가 며칠전에도 내한테 그랫재 0.01% 먹고 어쩔땐 0.02% 먹는다고. 

또-라이냐.. 무슨 경치 먹는량이 2배 차인가 나. 말이되? 같은 종류의 겜을 하는데 어떻게 2배 차이가 나냐 니 상식적으로 2배 차이나는게 말이되? 

상식적으로 말이되냐고. 

내가 지난번에 경치 주는 절대값 보라고 했자나, 근대도 그떄도 % 중요하다고 하면서 내말 그냥 무시하더만. 그리고 또 오늘 0.01% 먹고 어쩌다 0.02% 먹고 %가 중요하니 뭐라 하네..

내가 그래서 이번에는 숫자까지 넣어서 설명해줬자나. 근대 이제 뭐 그만하라고? 

짜증 난다고? 시- ㅂ 나도 짜증나 . 니가 똑같은 소리 몇번 한줄 아냐. 최소 3번이야. ㅆ.

야 이씨. -- 니가 같은 소리 짓거리는거 몇번 듣다 내가더 화딲지 난다.

이 기본 개념 조차 이해를 못해서 하.. 설명을 내가 해줬다는게 진짜 사고네 ㅋ. 

 

좀더 설명해줄께. 니가 풀방 적디에서 경험치 절대값을 대략 5000(4500~5500) 먹는다고 쳐라

적디 한판에 5000(4500~5500)정도 먹을때 0.01~ 0.02 % 먹는거면 . 니가 먹는 경치는 0.014%~0.016% 정도 된단 소리야. 대충 이해해?? 시-ㅂ 반올림 개념 모르면 이것도 설명해줘야 되고 

그러다 더하기 뺴기 곱하기 나누기 까지 개념 설명 해줘야되? 어디서 부터 설명해줘야 니가 이해 하겠냐. 

5000/0.00015= 33333333 <<< 이게 니 필요 경치 통이란거야. 

그리고 니가 지금 92퍼면 현재 남은 경험치 값은 대략 2666666 이라는 경치고. 

적디 풀방으로 대충 5000씩 먹을때 533판 한단 소리야. 

그니까 0.01% 이든 0.02%는 생각 할 이유가 없어. 그냥 대충 가늠하란 소리고

니가 먹는 경치 절대값 가지고 계산 해라. 

 

그리고 경험치통 믿기힘들면 그냥 0.015 % 먹는다고 하고 하소연 그만 처하고 그냥 해. 

 

그리고 니  뉴비 보인다고 다다가서 친근하게 하는건 알겠는데.

니 개인 사고, 니 가 현재 처한 상황에 대해 공감형성 주입하지 마라.  니가 귓걸어서 내동생 접었다. ㅅ-ㅂ 좀 같이 놀아볼라고 했는데 ㅆ=ㅂ 것 니때매 그냥 혼자 논다. ㅆ-ㅂㄹ .

하루만에 접었다고, ㅅ-ㅂ 죤나 짜증나서 접었다더라. ㄱ년아. 

뭔 소리를 주절거렸길래 아가 질려갔고 내가 전화하니까 죤나 짜증나서 안하겠다데 

ㅅ=ㅂ 귓말 거부하는거 하면되는데 그걸 나중에사 알았네 --

뭐라뭐라뭐라뭐라 니 옛날 이야기 왜 하냐고,  니가 여기에 역사를 어떻게 써 왔던

뉴비가 그걸 왜 알아야되냐고,  이거 서버 오픈하고 몇년 된지 모르겠는데

뭔 역사를 그렇게 주절거리냐고, 니가 말하는 사람들 하나도 모른다고. 

고만 귓말로 처 말해 

니가 내를 차단했으니까 글로적는다 내말이 니한태 전달되서 좀 깨닫고 깨우처라.

그리고 귓말로 니탬을 팔던 말던 내가 뭔 상관이야. 몰라 ㅆ-ㅂ 시세도 모른다고

사람 없어서 조용조용 같이 겜할라고 하는데도 ㅈ-ㄹ 이네 

 

뉴비들 혹시나 보면

검은행성 차단 박고 시작해라. 

 

 

 

  • 음주가무 2024.09.02 10: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캔들 2024.09.02 20:29
    검은행성 못배워서 그러니 잘 해주셈 전직 공돌이 출신 백수 3년차임
  • 검은행성 2024.09.02 21:21

    아이고~ 그러는 너님은 잘배우셔서 그러고있고? ㅋㅋ

    언제 한번 만나요 귀엽네^^ 옆에서 한대 치게요 님아

  • 검은행성 2024.09.02 21:02
    뭐하자는거죠? 지우세요.
  • 검은행성 2024.09.02 21:19
    30중반에 그러고계셔요?
    왜 혼자 오바떨고계심? 뇌가 없음? 더 심한말 해드릴까?
    내가 진짜 참는거에요 알고나 말해요 진짜
  • CXC 2024.09.02 23:56
    너 했던 말 기억도 못하자나. 너 아직 모르는 거야? 너 나 처음본날도 %가지고 타령했고, 거기에
    니가 랭커니 누가 죤나 빨리 랩업 했다느니 하는거 왜 그래?
    대화하면서 너무 답답하더라.. 뭐가 그래 할 말이 많은거야.
    나는 니가 누군지도 몰라 근데 뭘 그렇게 말해줘. 노바 이제 10일했어 근데 니가 격어온 3년동안의 일들을
    내가 뭔 하나하나 반응해가며 들어줘야 되냐.

    그리고 이번 건 봐바라.
    너가 먼저 시비턴거고, 그걸 니가 먼저 꼬리를 처내린거냐? 차단한다매.
    그냥 받아들여 니가 했던 행실 얼마나 무지한 행동이었나. 깨우치라고
  • 검은행성 2024.09.02 21:21
    적당히를 왜 몰라요 사람이? ㅋㅋㅋ 길게도 써놧네
  • CXC 2024.09.02 23:57
    그럼 적당히 해야지. 적당히 하니까 대충대충 글적은거지.
    논문처럼 격식 갖춰서 써줘?
  • 검은행성 2024.09.02 21:23
    맞춤법이나 고치시길 부탁드립니다 35~36행님
  • CXC 2024.09.02 23:45
    무슨 논문쓰나 . 편하게 쓰는거지 . 니도 생각해봐라 . 상식이 있으면 이제라도 이해를 하라고 .
  • CXC 2024.09.02 23:50
    0.01 % 두배는 0.02% 이해함?
    0.014% 둘째자리 까지 반올림하면 0.01% 이해함?
    0.016% 둘째자리 까지 반올림하면 0.02% 이해함?
    내가 % 격차크니까 경험치자체를 보라고 몇번 말했냐. 그거 들어보면 대충 이해 못해?
    그래서 . 이해하기 싫으니까 짜증난다고 차단 먼저 걸은 인간이 말은 많네 ㅋ.
    상식적으로 초등학교 6학년까지만 수학교육 받으면 그냥 이해할 내용같구만.
    공부를 안한건지. 알피지 게임을 안한건지. 그건 내 알빠 아니고 . 니가 했던 대화 기록을 봐라.
    얼마나 무식한건지.
    내가 진짜 얼마나 멍청한 사람하고 대화를 한건지 참..
  • 검은행성 2024.09.03 00:05
    입여물고 그냥 지우라고 이 10se끼야
  • 검은행성 2024.09.03 00:07
    욕을 안하니까 정신 못차리네 진짜 한대 팰까
  • 검은행성 2024.09.03 00:09
    이미 논문 쓴거야 그냥 삭제해라 좋은말로 할때
    너 진짜 그러다가 ㅈ되니까 정신차리고 좋은말로 하는거야 난 알앗지?
    삭제해
  • CXC 2024.09.03 00:34
    와.. 진짜 답답하네. 니 진짜 일은 하고사냐..
    논문이고 레포트고 이딴식으로 적어?
    너 월급 재대로 받고 사는거 맞아?
    그냥 건물주라서 그냥 세 받고 사냐?
    왜 이래 무식하게 살아.
    진짜 불쌍해 질려고 그래 너.
  • 검은행성 2024.09.03 00:11
    전번 뭐냐? 진짜 개열받네;
  • 검은행성 2024.09.03 00:11
    전번대봘 ㅏ넌 진짜 욕할거같다 통화하면
  • CXC 2024.09.03 00:41
    전번대서 뭐할라고, 전화하면 뭐할껀데.
    찾아오면 뭐할껀데 .
    그래서 어째라고
  • 검은행성 2024.09.03 00:13
    그리고 왜케 거짓말을 하냐? 뭐? 내가 3년동안 한걸 떠들엇다고 니한테 ㅋㅋ?
    아 골떄리네 진짜 ㅋㅋㅋㅋ 내가 할말을 지가 다하고있어 무슨?
  • CXC 2024.09.03 00:38
    니가 3년이던 몇년이던 내 알빠 아니고, 니 과거사 왜말하냐고,
    니가 내한태 하던 말중에 여럿 사람들 말하더만, 난 그 사람들 몰라,
    니가 왜 내한태 저사람들 말하는거지? 라고 난 생각하며 그냥 흘겼다.
    니 너무 외롭냐.. 대화가 필요 했냐..
    죤나 주절주절대길래 너무 놀랬다.

    니 Q-train 아냐?
    니가 야 한태 뭐라고 지꺼렸길래.
    당일 접어부냐. 얼마나 질척이게 질리게 했는가 상상이 안가네.
  • 검은행성 2024.09.03 00:13
    진짜 이 sagi때메 화딱지나서 돌겟네
  • CXC 2024.09.03 00:41
    허우 나도 화딱지나서 설명했다가 더 화딱지나게 생겨서 구체적으로 적었다
    니가 차단했다매.
    그래서 이거로 쓰는거야.
    좀더 명확하게 따져보라고.
  • 검은행성 2024.09.03 00:14
    현피뜰거면 전번대고 아니면 삭제하고 둘중에 하나해라 좋은말로 할떄
  • CXC 2024.09.03 00:40
    진짜 나이 꺼꾸러 처먹었나. 니나내나 현피?
    참나. 뜨면 뭐 어쩔껀데. 참나 개-소리 작작해라.
    니나 내나 그냥 총 한방이면 디지는데 뭔 현피야. 등-신같은 소리 하지마.
    이래서 우리나라 총기허용 안된게 다행이야.
    니같은인간이 살아서 여기서 글 적고 있잖아 .
    총기허용이었으면 이미 없었을 인간아..
    한국에서 태어난걸 감사하며 살아라. 인간아.
  • 검은행성 2024.09.03 00:14
    거짓말을 그냥 입에 달고사시네 아주 그냥 인생자체가 보인다 보여요
  • CXC 2024.09.03 00:38
    거짓말?
    난 거짓말 안하는데.
  • 음주가무 2024.09.03 00:21
    행성이 아픈아이입니다
    지나가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3649 ■ 4.0 판매 1 ^O^ 2024.09.02 376
13648 레벨 119 계정 몸만 삽니다~ 1 차은우 2024.09.02 397
» 경험치 신경쓰면 좀 알고 말해라.. 답답해서...         ☆글을 작성하기 전에 한번만 확인하여주세요!... 27 file CXC 2024.09.01 662
13646 계정 통판 4.0 3.5 ㅍㅍㅍㅍ 데이실 2024.09.01 391
13645 개급처골드사여 아직도살았어 2024.09.01 402
13644 4성 판매 ㅍㅍㅍ 범털 2024.08.31 382
13643 ㅍㅍ 귀털 2024.08.30 405
13642 캔들님아 1 검은행성 2024.08.30 493
13641 ㅍㅍ 귀털 2024.08.29 344
13640 초보들도 이길수있는 사기 신유닛 공개함 4 놉놉이가 2024.08.28 624
13639 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 김계란 2024.08.28 387
13638 4.0 리옵 및 쓸만한 옵 대방출 ㅍㅍ(가격 인하) 1 chip 2024.08.27 455
13637 ㅍㅍ 귀털 2024.08.27 326
13636 계정 통판 4.0 3.5 ㅍㅍㅍㅍㅍ 데이실 2024.08.26 379
13635 ■ 4.0 판매 1 ^O^ 2024.08.26 406
13634 계정 산거 같다고 하셔서 올립니다. 보세요. 9 file CXC 2024.08.25 661
13633 ㅍㅍ 귀털 2024.08.24 360
13632 3.5 4.0 악세 일괄 정리 합니다 20(개별판매... ☆_☆< 2024.08.23 539
13631 NPL 져주기 해서 매달 보상 타가는 거 3 시적인소년 2024.08.21 663
13630 이번주 주말부터 종종 일매, 한수 대회 계획... JD 2024.08.21 544
Board Pagination Prev 1 ...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 757 Next
/ 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