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을 작성하기 전에 한번만 확인하여주세요!☆
게임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게임 내 분쟁이나 타인의 닉네임을 거론하는 저격 글 등 다른 사용자분들께서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의 작성은 삼가하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타인에게 상처를 입힐 수 있는 내용의 게시글은 임의로 게시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노바1492와 오늘날까지 함께하여주신 분들께서 서로의 흠을 잡기보다는, 노바에서 인연이 닿은 소중한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기에도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너무나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게시하기 전에 다른 사람이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는 내용인지 한 번만 돌아보아주시고 서로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게임 커뮤니티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오늘도 노바1492와 함께하여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너 적디 한판에 한판에 0.01% , 0.02% 오른다매, 아 알겠다고.
근데 중요한건 니가 먹는 경치 절대 값이라고. 내가 며칠전에도 그랫고 오늘이 세번째야.
한번 대충 절대값 보라고 하면 알아 처먹어야지 . ㅂ=ㅅ도 아니고.
니 렙업 필요 경치가 1000000이면, 한판에 200먹으면 200/1000000*100 % = 0.02% 를 먹는거야.
근데 니가 한판에 경험치 2를 먹으면 2/1000000*100% - 0.0002%를 먹는거야.
여기서 200, 2 이 값이 절대값이야 . 경험치 절대값 , 니가 한판에 먹는 경험치 수치 값. %가 아니라고.
절대값 개념 몰라? .
그리고 노바 보니까 소수 둘째 자리 까지만 표기 되더만.
레벨도 높은놈이 . 최소한 경험치주는 절대값을 봐야지 %를 중요시 여기는게 진짜 이해를 못하겠더라. 이게 무슨 리니지 처럼 소수 4자리까지 나오냐? 그럼 %도 간략하게 볼만한지.
니가 며칠전에도 내한테 그랫재 0.01% 먹고 어쩔땐 0.02% 먹는다고.
또-라이냐.. 무슨 경치 먹는량이 2배 차인가 나. 말이되? 같은 종류의 겜을 하는데 어떻게 2배 차이가 나냐 니 상식적으로 2배 차이나는게 말이되?
상식적으로 말이되냐고.
내가 지난번에 경치 주는 절대값 보라고 했자나, 근대도 그떄도 % 중요하다고 하면서 내말 그냥 무시하더만. 그리고 또 오늘 0.01% 먹고 어쩌다 0.02% 먹고 %가 중요하니 뭐라 하네..
내가 그래서 이번에는 숫자까지 넣어서 설명해줬자나. 근대 이제 뭐 그만하라고?
짜증 난다고? 시- ㅂ 나도 짜증나 . 니가 똑같은 소리 몇번 한줄 아냐. 최소 3번이야. ㅆ.
야 이씨. -- 니가 같은 소리 짓거리는거 몇번 듣다 내가더 화딲지 난다.
이 기본 개념 조차 이해를 못해서 하.. 설명을 내가 해줬다는게 진짜 사고네 ㅋ.
좀더 설명해줄께. 니가 풀방 적디에서 경험치 절대값을 대략 5000(4500~5500) 먹는다고 쳐라
적디 한판에 5000(4500~5500)정도 먹을때 0.01~ 0.02 % 먹는거면 . 니가 먹는 경치는 0.014%~0.016% 정도 된단 소리야. 대충 이해해?? 시-ㅂ 반올림 개념 모르면 이것도 설명해줘야 되고
그러다 더하기 뺴기 곱하기 나누기 까지 개념 설명 해줘야되? 어디서 부터 설명해줘야 니가 이해 하겠냐.
5000/0.00015= 33333333 <<< 이게 니 필요 경치 통이란거야.
그리고 니가 지금 92퍼면 현재 남은 경험치 값은 대략 2666666 이라는 경치고.
적디 풀방으로 대충 5000씩 먹을때 533판 한단 소리야.
그니까 0.01% 이든 0.02%는 생각 할 이유가 없어. 그냥 대충 가늠하란 소리고
니가 먹는 경치 절대값 가지고 계산 해라.
그리고 경험치통 믿기힘들면 그냥 0.015 % 먹는다고 하고 하소연 그만 처하고 그냥 해.
그리고 니 뉴비 보인다고 다다가서 친근하게 하는건 알겠는데.
니 개인 사고, 니 가 현재 처한 상황에 대해 공감형성 주입하지 마라. 니가 귓걸어서 내동생 접었다. ㅅ-ㅂ 좀 같이 놀아볼라고 했는데 ㅆ=ㅂ 것 니때매 그냥 혼자 논다. ㅆ-ㅂㄹ .
하루만에 접었다고, ㅅ-ㅂ 죤나 짜증나서 접었다더라. ㄱ년아.
뭔 소리를 주절거렸길래 아가 질려갔고 내가 전화하니까 죤나 짜증나서 안하겠다데
ㅅ=ㅂ 귓말 거부하는거 하면되는데 그걸 나중에사 알았네 --
뭐라뭐라뭐라뭐라 니 옛날 이야기 왜 하냐고, 니가 여기에 역사를 어떻게 써 왔던
뉴비가 그걸 왜 알아야되냐고, 이거 서버 오픈하고 몇년 된지 모르겠는데
뭔 역사를 그렇게 주절거리냐고, 니가 말하는 사람들 하나도 모른다고.
고만 귓말로 처 말해
니가 내를 차단했으니까 글로적는다 내말이 니한태 전달되서 좀 깨닫고 깨우처라.
그리고 귓말로 니탬을 팔던 말던 내가 뭔 상관이야. 몰라 ㅆ-ㅂ 시세도 모른다고
사람 없어서 조용조용 같이 겜할라고 하는데도 ㅈ-ㄹ 이네
뉴비들 혹시나 보면
검은행성 차단 박고 시작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