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작성하기 전에 한번만 확인하여주세요!☆
게임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게임 내 분쟁이나 타인의 닉네임을 거론하는 저격 글 등 다른 사용자분들께서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의 작성은 삼가하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타인에게 상처를 입힐 수 있는 내용의 게시글은 임의로 게시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노바1492와 오늘날까지 함께하여주신 분들께서 서로의 흠을 잡기보다는, 노바에서 인연이 닿은 소중한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기에도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너무나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게시하기 전에 다른 사람이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는 내용인지 한 번만 돌아보아주시고 서로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게임 커뮤니티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오늘도 노바1492와 함께하여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너 : 근데 그게 며칠 걸려요
나 : 700판인가..
너 : ㅋㅋㅋ / 아니죠 가끔 0.01이란거에요
풀방해도 0.03이 최대라 이제
거의 안오르는거죠 머
나 : ㅇㅇ. / 그냥 무념무상으로 하셔야;;
너 : 260 갈템도 80몇개요 ㅎㅎ
갈길이 머네요 아직도
나 : +_+;;
너 : 저분한테 템팔아야되나 생각중요 ㅎ
스파, 오닉 사신다는분 ㅎ
(( 어쩌라고, 니가 탬파는걸 나한테 왜 말해 저분? 그 사람이 누군데 . 니 내랑 공유되는 채팅창 또있어? 어디서 처보다가 저분이라고 하냐. 내가 니가 말하는 저분이 누군지도 모르는데 뭘 물어보는거야. 대화 자체가 성립이 안되자나 니 이거 이해 못하냐? 뭐가 잘못 된건지 ? ))
= 몇줄 생략 =
너 : 실제로 오르는건 0.02인데, 오르는 표기만 0.01이네요
그냥 오류일듯요
나 : 그 경험치 절대값을 생각하셔요.. 결국 필요 경험치를 깍는거니까요.
%보다 그냥 절대값 신경쓰세요 ㅇㅇ.
너 : %를 봐야죠 머
전 그게 절대값이라 봐서..
어 헐
그러네요 표기는 0.02증가인데 실제는 0.01만 오르네요 머지 (( 니가 봐도 이상하제. 그럼 니가 생각해봤어야지. '아 %는 좀 이상하네. 그럼 주는 경험치 값을 봐야 되나?' . 같은 겜을하는데 0.02% 또는 0.01%를 먹어? 와 어쩔때는 두배의 경험치를 주네 라고 생각하냐? 너 이게임 몇년했다는 사람이 진짜 이건좀 아니지 않냐? . 무식의 극치를 보여줬다고 생각된다. ))
나 : 그니까... 경험치 통이 클수록 %는 무의미 한게 0.00000001 단위까지 보면 모르겠
는데
너 : 괄호안에 그 수치를
봐야되는건가요 설마 (( 니 설마 알고있는데 대화하고 싶어서 그런거야? 진짜 그런거면 내가 사과 한다. 난 F 기질이 없어서 공감 못해. 사실적으로 아닌건 아닌거야. 미안해. ))
나 : 그걸 0.01과 0.02 차이 감안하시는게 너무좀....
그니까 경험치 자체를 보시란거죠. ㅇㅇ.
잘생각하세요.
너 : 근데 맞는듯 (( 니가 동조한거 못봤다. 이거 못보고 더 적은 것 같음 봤으면 끝냈을뜻 여기서. ))
나 : 님 예를들어 150렙에서 렙업에 필요한 경치가 10000 일때
너 : 이해감
나 : 한판에 100 경치 먹으면 1% 먹는거에요.
경치 2 먹으면 0.02 고요.
너 : 제가 여태 잘못 생각한듯 괄호안에 수치 한번도 안봤는데
나 : 이해하시겠죠? 경치통 예를들어 1000000만이면 200을 먹어야 0.02에요
2먹으면 0.0002% 올라요 표기도 안되요 ㅇ.
너 : ㅋㅋ (( 계속 설명하니까 왜 웃냐. 니가 원하던 방향이 아니었냐. 그럼진짜 그냥 바-보인척 대화 할려고한건가? ))
나 : 그니까 지난번부터 0.01%니 0.02%니 저는 진짜 이해못하겠고.
주는 경치량은 동일합니다. 그냥 범위만 있을뿐이죠
너 : 그만하세요
갑자기 짜증나려하네요 (( 진짜 대화가 고팠냐 ? 아니면 진짜 사실을 알아서 짜증난거냐. 아니면 이해를 못해서 짜증난거냐. 니가 먼저 시작해놓고 뭔 짜증이 나 . ))
나 : 님도 저한테 고만하세요. 자꾸 뭐라고 하니까 설명드린겁니다 .;;
너 : ?
제가 님한테요? (( 자꾸뭐라고 한다는말이 % 타령을 니가 한번 한게 아니야. 몇번이나 했어. 내가 뭐라고 하길 바란거냐? . 아이고 렙이 높아서 경험치 너무 안주니 너무 불쌍하네요 이래? . 다시 설명해줄꼐 . 기지디팬스 풀방 해보니까 핫타임때 5000정도 주더라. 니나 내나 먹는 경치는 같어 니랑 내랑 렙에 따른 필요 경험치 량이 달라서 %가 다른거야. . 이거 몰라서 그래? 도데체 뭘 바라고 그런거야. ))
나 : 아나. 고만하십쇼. 지금 %타령 몇번 한건지 압니까?
제가 그래서 답답해서 설명해줬잔소.
%아니라고, 그냥 절대값보라고 했자나요 지난번에도.
근대 또 오늘도 % 타령에다가 왜 그럽니까 진짜.
너 : 님이 지난번에 설명을 했어요 저한테 ? ㅋㅋ (( 경험치 절대값 보라고 했자나, 그럼 그때 오늘처럼 구체적인 설명을 해줬길 바라냐? . 어련히 알아처먹겠지 하고 그만한거지. ))
나 : 님 짜증난다고 하셨죠. 나도 짜증나요
내가 절대값 보라고했자나요
%말고
그거 이해 못해요?
너 : 차단하겠습니다
말이 안통하네요 ㅅㄱㅇ (( 대화를 지가 먼저걸어 , 그거에 대해 말해주니까 지가 이해못해놓고 짜증내 뭐 어쩌란거야. ))
나 : 아니 게임 한다는사람이 경치통이랑 경치값이랑 %값 이걸 비교못하면
진짜 니가 이것들을 보고나서
왜 니가 욕먹고 다니는지 이해 좀 해봐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