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10 20:29

핫타임 관련 건의

조회 수 317 댓글 10

현 핫타임 20-22시.

아마 핫타임 보상에 대한 효율 때문에 대다수의 유저들이 비르고 퀘스트방에 몰리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안그래도 부족한 인원이 레오 배틀과 비르고 퀘스트로 양분되어

실제로 8시부터 매치가 안돌아가는 경우가 많고 눈치보며 기다리는 사람이 꽤 많다고 판단되네요.

현 노바 유저층을 보면 대다수가 직장인인데

퇴근하고나면 게임을 즐기고 싶어도 못즐기는 경우가 많아보여서 좀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운영자는 현 상황을 잘 파악하고 있는지.. 도대체 어디에 관심이 있는지..

소통은 잘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건의게시판에 글쓰면 그래도 한번쯤 읽지 않을까해서 끄적여볼게요.

 

우선 "저녁8시 OX퀴즈 이벤트"를 도입하여 자동매치의 시작을 알리고자 한 운영자의 의도와 별개로

기존의 핫타임 시스템을 조금 변경한다면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1. 핫타임 보상 배율을 기존보다 조금 높이고, 배틀과 퀘스트의 핫타임 시간을 따로 두는 것.

   ( 예를 들면, 20-21시 퀘스트 핫타임 보상 2.0배 / 21-22시 배틀 핫타임 보상 2.0배 )

2. 주말에는 낮부터 접속하는 분들도 꽤 있으니 현재 거의 이용되지 않는

   주말 매치 핫타임에 대한 부분이나 기존 핫타임 시간 추가/조정에 대한 부분도

   좋은 의견들 받아서 유저들과 소통하며 조금 신경써주셨으면 합니다.

 

현 운영자는 그동안 즐겨온 노바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특히 깊어

학업과 병행하여 게임 운영에 대한 무거운 짐을 지고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건의게시판의 정상적인 건의 글에 대해서는 소통을 위해 확인 답변이라던지

해당 건의글에 대한 의견이라던지 어떠한 답변이라도 남겨주셨으면 좋겠네요.

 

 

 

  • 환격 2021.02.10 20:41
    죠으디죠으다. 이 방법이 더 나은게아닐까요? 실제로 플레이하는 시간대가 이제는 거의 정해졌다고 볼수있으니까요...
  • 케템 2021.02.10 20:41
    이 글과는 별개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때 느꼈던 점이
    1시간 연장해서 3시간 핫타임.. 이벤트 같지가 않았습니다.
    차라리 2시간 3배가 더 이벤트 스럽지 않을까요?
  • Coach 2021.02.10 21:10
    3시간 해보니 마냥 좋은게 아니고 몸이 골병이었음ㅠ
  • Zelda 2021.02.10 21:03
    핫타임 개선필요합니다
  • 플레밍 2021.02.10 21:10
    2달 정도 한유저로써 핫타임 시간을 줄이고 보상을 조금 늘리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유저비중이 직장인이 많고 퇴근 후 핫타임을 마무리 하고 덱만들고 강화를 하고나면 매치에 투자할 시간이 상당히 적다고 느꼈습니다.
  • qordlsdud15 2021.02.10 21:10
    퇴근하고 게임하러 왔는데 퀘스트에서 2시간 하니깐 일끝나고 쉬러왔는데 무슨 게임에서도 또 노동하는거같다고 떠나는 유저들 엄청 많이 봐왔습니다 핫타임 시간을 좀 조정하거나 단축하고 레오유저들한테도 보상을 좀 더 주거나 신경쓰는 방향으로 가줬으면 어떨까싶네요 레오유저들 지금 다 떠나가시는거 같은데 에휴...
  • 천멸 2021.02.10 21:43
    *운영자는 현 상황을 잘 파악하고 있는지.. 도대체 어디에 관심이 있는지..

    - 저도 묻고 싶은 질문이네요. 현 상황을 잘 파악하고 계신지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현 배포 다음 시즌 조정, 부캐 매칭 제외>
    랜매 밸런스 조절에 신경 쓰고 노력하고 계신것 알겠습니다. 물론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옛 유저분들과 뉴비의 공존만 너무 강요하시는것 같습니다.

    그 결과 예전 시즌에 비해 유저들의 게임 판수 현저히 감소 및 상위 유저층 대거 이탈.
    현재 오후 9시 30분 기준 - 랜매 1게임 돌아감 // 어젠 10-11시 15명 대기중

    - 일반방, 일반매치 등 고수층 유저분들도 신경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핫타임 시간 조정

    - 레오, 비르고 유저가 다른것 같지만 그래도 몇분이라도 유저를 더 끌어들일수 있지 않을까요? <조정 필요에 동의합니다>


    * OX 퀴즈 이벤트

    - 개인적인 의견으로 시간대비 낮은 보상으로 이미 이벤트성 기능도 랜매 시작을 알리는 기능 또한 잃은지 오래인것 같습니다.

    ---------------------------------------------------------------------------------------------

    많은분들이 건의게시판에 좋은 의견 남겨주셨던데
    부디 노바 유저분들이 더 떠나기전에 좋은 방향의 운영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혼자서 모든 업무를 맡고 계셔서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것이 쉽지 않은 일인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저분들과 소통하며 조금씩 고쳐 나간다면 언젠가 더 좋은 노바1492 게임이 되지 생각합니다.
  • Coach 2021.02.10 22:17
    저와 같은 생각이네요. 정성 댓글 감사합니다. 꾸벅
  • TonyStark 2021.02.11 01:13
    진지하게 고민해보시길.. 꼭 필요한 사항 같네요
  • TonyStark 2021.02.11 10:16
    그리고 전체적인 보상 좀 올려야합니다. 지금 너무하다고 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2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6 0
731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30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29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8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7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8 0
726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5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69 0
724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3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22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1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0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19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8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7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66 0
716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715 블레이즈 상향좀 2 사이버디스크 2015.12.24 473 0
714 에리 하향좀 4 프로젝트_N 2015.12.24 624 0
713 퀘스트보상 4 프로젝트_N 2015.12.24 567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