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MOBA) 장르 처럼 한 판 등의 특정 조건 동안만 유한한 성장형 시스템이 도입되면 좋겠습니다.
꼭 레벨업일 필요는 없지만 뭐 레벨업으로 예를 들면 와트를 지급해준다던지 유닛 스펙 혹은 능력치를 올려서 직접적인 강화를 할 수 있다던지..
인게임 스크립트 중에 Square에 대해서 '사냥'이라는 표현이 보이던데 아예 RPG 화 하면 더 몰입되고 재미 있을 것 같네요.
AOS(MOBA) 장르 처럼 한 판 등의 특정 조건 동안만 유한한 성장형 시스템이 도입되면 좋겠습니다.
꼭 레벨업일 필요는 없지만 뭐 레벨업으로 예를 들면 와트를 지급해준다던지 유닛 스펙 혹은 능력치를 올려서 직접적인 강화를 할 수 있다던지..
인게임 스크립트 중에 Square에 대해서 '사냥'이라는 표현이 보이던데 아예 RPG 화 하면 더 몰입되고 재미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