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의견

by Mika posted Dec 2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블릿칸: 와트 150(- 37)->145(-36), 그에 따라 공격력 0(+5) -> 0(+4) 

코포칸: 연사 -25 -> 연사 -35

스나이퍼: 사정거리 24-36 -> 21-33

스파이더: 사정거리 +5 -> +3, 와트 280(-70) -> 270(-67), 그에 따라 체력 0(+102) -> 0(+100)

에리니스: 5초당 체력 재생 -2% -> 1초당 체력 재생 -0.5%. 

패트롤N: 사정거리 -1. 

스틱스: 사정거리 6-24 -> 8-26 /스틱스N: 사정거리 0-24 -> 0-26 

스콜피오, 스콜피오N: 공격 대상의 스플래시 저항을 무시

 

더 쓸 것도 많은데 당장 생각나는 건 이거고 이유는 쓰려다 귀찮아서 안 씀.

누구 말마따나 상위호환/하위호환에서 경쟁 관계로 부품을 바꾸는 게 좋은 밸런싱인듯.

위켓놉이랑 그 이전 클베를 자꾸 참고하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