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길드원 분이 유저와 회사 모두가 만족하는 방법을 물어보셔서 답변드린 내용이고 이미 수차례 일대일문의를 통해 건의했었지만 반영되지 못한 내용입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모든 게임(매치, 퀘스트 등)의 보상 상향입니다.
현재 뉴비들이 보상이 구려서 악세사리 하나 맞추기 각박한 상황에서 만약 보상을 상향한다면?
상황을 간단한 예로 들어보자면
1. 보상상향 → 4.0 강화 → 어? 이거 굿옵각인데? → 스패너 베타 구매
2. 보상상향 → 4.0 강화 → 구데기옵 나왔네;; → 스패너 알파 구매
3. 보상상향 → 4.0 강화 → 아 또 실패했네 그냥 확률 높은거 사야겠다 → 스패너 감마 구매
자연스러운 과금 유도를 통해 회사의 수익 창출 보장과 동시에 유저들의 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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