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템을 만드는데는 골드와 럭 캐쉬또는 현금비용이 발생하는데

템을 맞추는 유저들은 호구인가요?

요번에 적용된 데빌로 보면 기존에 기본공45에 +14가100%옵이였는데 

제가가지고있던 기존데빌이 공이93%로+13이였다치면


바뀐옵은30   +10이100%로 


기존옵이였던 93%를 적용하면 90%가 공9로 맞춰지는데 3%가삑이나게되죠 


1~5% 만약에 기존에 90%였던템을 공1을올리려고 7500원짜리 스패너를  여러개 쳐발랐으면

위와같은 예를들어 스패너 질러서 1%씩 3번올렸다치면 세트로 사도20000원 현금비용이 드는데요

그만큼 돈이 업뎃으로 치킨값이 날아가게되는거죠

다른경우에는 뭐%가  더빠지는 경우도있을수도 있겠네요

이런거 다고려하고 큰그림을 그리시고 벨런스패치를 하시는건지

아니면 그냥 꼴리는데로 하는건지 궁금하고 묻고 싶네요 

제생각에는 스패너를 지르고 캐쉬를 지르고

골드와 럭을 들여서 템을 맞추는 의미와 가치가 없는 것 같아요

대부분 모두가 주로쓰는 유닛을 4성을 만들고 스패너를 돌릴텐데

그런데  주로쓰는 유닛은 현 노바 운영하는거 보면 벨런스 패치에도

자주 등장하는데 이러면 4성만들고 스패너 돌릴 이유기 전혀 없지 않나요?

도무지 제 나쁜머리로는 운영자님의 클라쓰를 이해할수가 없는 패치들만 해오시는데 

제가 빡대가리라서 이렇게 생각하는 거겠죠?

아물론 저는 4성없어요 만들생각도 없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2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31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71 0
730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29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8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27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26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5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4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9 0
723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2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1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0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19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8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 노력을해서 템을맞추는 유저는 개호구인가?... 모든템을 만드는데는 골드와 럭 캐쉬또는 현금비용이 ... 2 앵무새죽이기 2016.07.02 405 0
716 부품벨런스패치 3 앵무새죽이기 2016.07.02 273 0
715 데빌이 두번하향먹은것은.... 4 그란샤 2016.07.02 631 0
714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75 0
713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