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304 댓글 5

겜못알 이지만 감히 떠들어보면

결론적으로 유저들끼리에 매치가 아니라 유저vs컴퓨터 형태로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보스잡이나 유저vs컴퓨터 형태로 pvp가 아닌 pve를 도전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 Othinus 2021.12.25 14:01
    겜못알이긴 하시네요
  • 감자라 2021.12.26 12:53
    병tls
  • 롯데의강민호 2021.12.26 21:45
    PVE 요소는 이미 붙어있죠, 그런데 래더형식의 PVE는 인공지능이나 플레이 방식 등을 어떻게 정할지가 그렇죠.
  • 나르코스 2021.12.29 03:27

    극 공감.....유저끼리 매치도 재밌는데 퀘스트 노가다는 템 업글되는 맛이 있음

  • 7zu7 2021.12.29 12: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85 킹핀2 너무 구림 베인블레이드 2016.01.27 1220 0
684 노바는 온라인 게임이 아니라 5 맛새우깡 2016.01.28 1447 0
683 랜매취지는좋은데 2 전우치 2016.01.29 1113 0
682 랜매개쓰레기 명박이 2016.01.29 863 0
681 랜매는 노답 개쓰레기 3 전우치 2016.01.30 1060 0
680 현재하고있는게 중요한게아닙니다 영자님아 1 창용불패 2016.01.30 1101 0
679 답이없습니다 자유매치 4 창용불패 2016.01.30 1057 0
678 건의사항 올립니다. 2 Returen_nova 2016.01.30 993 0
677 g템 능력치좀 상향시켜줘요 6 Parksex 2016.01.31 1394 0
676 길드를만들수가없습니다 앵무새죽이기 2016.01.31 801 0
675 자유ㅓ 매 4 무브먼트 2016.02.01 1065 0
674 랜덤매치를 하면서 느낀점 4 멜롱 2016.02.01 1112 0
673 누적배틀포인트 3 창용불패 2016.02.02 1004 0
672 베니쉬 5 오버플랜트 2016.02.03 1082 0
671 랜매하면할수록 1 창용불패 2016.02.03 1156 0
670 도저히이해할수가없습니다 7 앵무새죽이기 2016.02.06 1463 0
669 십자석자철석 누가훔쳐간겁니까 창용불패 2016.02.06 1213 0
668 자이킹 너무 구림 3 베인블레이드 2016.02.07 1372 0
667 회원정보 도박 2016.02.11 1301 0
666 해머는 트롤이 아닙니다. 2 해보자일단 2016.02.12 139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 Next
/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