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못알 이지만 감히 떠들어보면
결론적으로 유저들끼리에 매치가 아니라 유저vs컴퓨터 형태로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보스잡이나 유저vs컴퓨터 형태로 pvp가 아닌 pve를 도전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겜못알 이지만 감히 떠들어보면
결론적으로 유저들끼리에 매치가 아니라 유저vs컴퓨터 형태로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보스잡이나 유저vs컴퓨터 형태로 pvp가 아닌 pve를 도전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극 공감.....유저끼리 매치도 재밌는데 퀘스트 노가다는 템 업글되는 맛이 있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추천 수 |
|---|---|---|---|---|---|
| 685 | 킹핀2 너무 구림 | 베인블레이드 | 2016.01.27 | 1220 | 0 |
| 684 | 노바는 온라인 게임이 아니라 5 | 맛새우깡 | 2016.01.28 | 1447 | 0 |
| 683 | 랜매취지는좋은데 2 | 전우치 | 2016.01.29 | 1113 | 0 |
| 682 | 랜매개쓰레기 | 명박이 | 2016.01.29 | 863 | 0 |
| 681 | 랜매는 노답 개쓰레기 3 | 전우치 | 2016.01.30 | 1060 | 0 |
| 680 | 현재하고있는게 중요한게아닙니다 영자님아 1 | 창용불패 | 2016.01.30 | 1101 | 0 |
| 679 | 답이없습니다 자유매치 4 | 창용불패 | 2016.01.30 | 1057 | 0 |
| 678 | 건의사항 올립니다. 2 | Returen_nova | 2016.01.30 | 993 | 0 |
| 677 | g템 능력치좀 상향시켜줘요 6 | Parksex | 2016.01.31 | 1394 | 0 |
| 676 | 길드를만들수가없습니다 | 앵무새죽이기 | 2016.01.31 | 801 | 0 |
| 675 | 자유ㅓ 매 4 | 무브먼트 | 2016.02.01 | 1065 | 0 |
| 674 | 랜덤매치를 하면서 느낀점 4 | 멜롱 | 2016.02.01 | 1112 | 0 |
| 673 | 누적배틀포인트 3 | 창용불패 | 2016.02.02 | 1004 | 0 |
| 672 | 베니쉬 5 | 오버플랜트 | 2016.02.03 | 1082 | 0 |
| 671 | 랜매하면할수록 1 | 창용불패 | 2016.02.03 | 1156 | 0 |
| 670 | 도저히이해할수가없습니다 7 | 앵무새죽이기 | 2016.02.06 | 1463 | 0 |
| 669 | 십자석자철석 누가훔쳐간겁니까 | 창용불패 | 2016.02.06 | 1213 | 0 |
| 668 | 자이킹 너무 구림 3 | 베인블레이드 | 2016.02.07 | 1372 | 0 |
| 667 | 회원정보 | 도박 | 2016.02.11 | 1301 | 0 |
| 666 | 해머는 트롤이 아닙니다. 2 | 해보자일단 | 2016.02.12 | 1395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