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840 댓글 2

게임도 잘안돌아가는데 시즌내내 닷지 0번하면 뭐 그냥 아무것도 없는건가요?

매시즌 게임취소안하고 돌리고있는데 이거 시즌끝나니까 그냥 아예 초기화되버리면

승패옆에 닷지횟수는 왜표기하는건가요? 그냥없는게 더 깔끔할거같은데...

닷지한다고해서 bp깍이고뭐이런것도 없는걸로 아는데, 랜매밸런스를 더 잘맞춰주고

닷지시  bp1감소같은 패널티를 주든지 아니면 그냥 숫자표시없애주세요.

사람많으면 별문제안되는데 랜덤매치임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7인이 손해를 많이봄

(16인시스템이라 더기다려야함....)


2. 유닛이든 덱이든 3덱시스템으로 갈거면 유닛을 저장 또는 덱을 저장해서 클릭한번으로

불러올 수 있는 시스템 만들어주시면 안되나요?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조립하고 분해하고 

어렵네요. 유닛 부품맞게 조립해놓고 A 이름으로 저장 - 나중에 덱에 번호누르고 A만클릭하면 

조립되게끔 아니면 1번덱 조립해놓고 1번덱을 세트로 저장 덱안에 유닛 두세개 바꿔서 하고 

다시 불러올 수 있게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85 그냥 템 다 무료로 개방해~ 433 으로 개방해... 6 색종이 2022.03.24 2403 0
684 npl 5성 3 DanceMonkey 2022.03.07 1197 0
683 추억 보정이 끝난 것 같습니다. 1 이씨방니뽕 2022.02.28 1556 0
682 영자님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1 검은행성 2023.04.19 1267 0
681 영자색희 명박이 2022.01.05 1772 0
680 왜 똥글에다 공감한다는 사람들은 생각하는... 2 7zu7 2021.12.29 1215 0
679 비르고 퀘스트 보상 좀 올려주세요 1 나르코스 2021.12.29 711 0
678 버그대체 언제고칠거임? Henry 2022.01.04 1248 0
677 게임 컨셉이 바껴야 됩니다 5 월급루팡 2021.12.25 1286 0
676 AU 부활 기원 라떼는스벅 2021.12.23 1008 0
675 운영자님아 9 류지학 2021.12.24 1085 0
674 갓드세븐 소리질러! 1 DHPLAZA 2021.12.13 998 0
673 공중저격 2저격 메타의 약화와 다양한 유닛 ... 10 롯데의강민호 2021.12.13 1035 0
672 레디 기지데미지 4 흥인지문 2021.12.06 721 0
671 크리스마스 이벤트해라 1 류지학 2022.12.09 664 0
670 랜덤매치 듀오 2 상자를열어 2021.12.08 764 0
669 아무리 그래도 할 건 합시다 4 소리 2021.12.10 996 0
668 아 겜하고싶은데 창모드 머하노 진짜 패치언... 1 이더리움 2021.09.25 1054 0
667 팀선택 건의입니다 김잴뤼 2021.08.28 829 0
666 야수의심장이 그냥 현 노바 랜덤매치 제일 잘해 3 헛소리부수기 2021.08.26 961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 Next
/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