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8 02:47

랜덤매치 듀오

조회 수 764 댓글 2


현 상황에 대해서 아쉬운 점이 있어서 이야기 해 봅니다.
노바 1492를 많이 즐기는 헤비유저들은 대부분 전략을 세워서 같이 협심, 또 합심해서 같은 전략으로 하는것에 즐거움을 느낀다고 생각합니다. 
다르게 말하자면 즐거움의 측면에서 보자면 일반매치를 즐거워 하는 유저가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구 노바 자체가 일반매치로 만들어져있고, 그것을 즐기던 유저가 이 서버에 온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입니다.

물론 랜덤매치의 장점도 존재하는건 사실입니다. 예를들면 사람을 모아서 하지 않아도 된다는 그런 편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랜덤매치라는 것은 혼자서밖에 돌릴수가 없습니다. 너무 편의에만 치중되어, 협심이라는것을 갖기가 너무 어려워요. 
아니대체 혼자서만 돌리라고하면 친구랑 같이 하는게 게임인데 친구랑 같이 하지도못하네요 무슨.
그나마 협동심을 어느정도 즐길 수 있는 듀오매치라는 것이 있어 그 갈증을 어느정도 해소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듀오매치를 부계정을 통해 배포벌기용으로 쓴다는 것 때문에 아예 고수배포 2명x1.2배 취급을 해버려 자기 배포와 동일 실력이 아닌 사람과는 듀오를 아예 못하게 해버렸습니다. 2인분 역할을 해도 경기를 못 이기는데 힘들기만 하고 누가 하고싶어할까요.
부계정 문제가 발생 할 때에는 잠깐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분간 그렇게 막아 놓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렇게 된지 몇달째입니까?
문제가 있으면 해결을 할 생각을 해야지
억지로 막아놓고 언제까지 방치를 할 생각인지 모르겠습니다. 
문제를 좀 해결해 주세요.
 

  • AnalystHope 2021.12.08 10:07
    영자야 해결좀해주라 노바에 목숨을걸고 미래를 그려나가는 친구니깐
    1달에 한번씩 그날로 인해 징징되더라도 여러분들이 이해하셈
    담달에 또 보자~
  • 유조 2021.12.08 10:10
    근데 님 도대체 정체가 뭐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85 그냥 템 다 무료로 개방해~ 433 으로 개방해... 6 색종이 2022.03.24 2403 0
684 npl 5성 3 DanceMonkey 2022.03.07 1197 0
683 추억 보정이 끝난 것 같습니다. 1 이씨방니뽕 2022.02.28 1556 0
682 영자님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1 검은행성 2023.04.19 1267 0
681 영자색희 명박이 2022.01.05 1772 0
680 왜 똥글에다 공감한다는 사람들은 생각하는... 2 7zu7 2021.12.29 1215 0
679 비르고 퀘스트 보상 좀 올려주세요 1 나르코스 2021.12.29 711 0
678 버그대체 언제고칠거임? Henry 2022.01.04 1248 0
677 게임 컨셉이 바껴야 됩니다 5 월급루팡 2021.12.25 1286 0
676 AU 부활 기원 라떼는스벅 2021.12.23 1008 0
675 운영자님아 9 류지학 2021.12.24 1085 0
674 갓드세븐 소리질러! 1 DHPLAZA 2021.12.13 998 0
673 공중저격 2저격 메타의 약화와 다양한 유닛 ... 10 롯데의강민호 2021.12.13 1035 0
672 레디 기지데미지 4 흥인지문 2021.12.06 722 0
671 크리스마스 이벤트해라 1 류지학 2022.12.09 664 0
» 랜덤매치 듀오 현 상황에 대해서 아쉬운 점이 있어서 이야기 해 봅니... 2 상자를열어 2021.12.08 764 0
669 아무리 그래도 할 건 합시다 4 소리 2021.12.10 996 0
668 아 겜하고싶은데 창모드 머하노 진짜 패치언... 1 이더리움 2021.09.25 1054 0
667 팀선택 건의입니다 김잴뤼 2021.08.28 830 0
666 야수의심장이 그냥 현 노바 랜덤매치 제일 잘해 3 헛소리부수기 2021.08.26 961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 Next
/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