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4 10:34

운영자님아

조회 수 1085 댓글 9

당장 내일이 1년에 한번 있는 크리스마스인데 아무런 이벤트도 안하고 공지도 없는게 말이 됨?

남은 유저들 위해서라도 해야는거 아닌가여ㅡㅡ???

유저가 별로 없어서 뭐라도 할 컨텐츠가 없으면 걍 경험치,골드,럭 이벤트라도 하던지 매치보상이랑 퀘스트 보상을 더 주던가 뭐라도 하셈 ㅡㅡ

최근까지 진짜 게임에 애정 가지고 열정적으로 햇던 사람으로써 보기 불편하네요..

운영자님들 손놓고 뭐하는거에요 진짜 ㅠㅠ 아님 뇌 회전 되도록 제가 한대 후려드림

아니면 비키셈요 제가 그런 컨텐츠 짤테니 제 아이디 앞에 GM달아주세요.

그럼 이만

(시비성 댓글 달거나 반박하는 사람은 사회부적응자로 알고 있겠습니다^^)



  • 류지학 2021.12.24 10:39
    이 글 지우거나 비난이라고 해서 정지 먹일 경우 찾아가서 방송키고 현피뜨겠음
  • 이니셜똥머리 2021.12.24 10:52
    ㅇㅈ 이벤트 해줘,
  • 명박이 2021.12.24 12:18
    뭔크리스마스에 노바하노 섭종이벤 ㄱㄱ
  • Dubrovnik 2021.12.24 13:14
    지학님 스패너나 특올,골볼같은거 지원 좀 해드리면 이벤트 진행가능하신가요
  • 류지학 2021.12.24 15:38
    너무 좋은 제안 해주셔서 감사하지만.. 제가 지금 게임을 할 시간이 없어서 진행을 할 수가 없을거 같네요.
  • AnalystHope 2021.12.25 10:24
    섭종이답이다
    백날 글올려봐야 삶은 소대갈이 육수낼뿐
  • Henry 2021.12.25 14:50
    님한텐 이미 섭종하지않음? 영구정지라 ㅎㅎㅎ
  • NeedForSpeed 2021.12.25 15: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귀엽습니다 형님 ㅎㅎ
  • 류지학 2021.12.25 21:55
    크리스마스 잘 보내라 아우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85 그냥 템 다 무료로 개방해~ 433 으로 개방해... 6 색종이 2022.03.24 2403 0
684 npl 5성 3 DanceMonkey 2022.03.07 1197 0
683 추억 보정이 끝난 것 같습니다. 1 이씨방니뽕 2022.02.28 1556 0
682 영자님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1 검은행성 2023.04.19 1267 0
681 영자색희 명박이 2022.01.05 1772 0
680 왜 똥글에다 공감한다는 사람들은 생각하는... 2 7zu7 2021.12.29 1215 0
679 비르고 퀘스트 보상 좀 올려주세요 1 나르코스 2021.12.29 711 0
678 버그대체 언제고칠거임? Henry 2022.01.04 1248 0
677 게임 컨셉이 바껴야 됩니다 5 월급루팡 2021.12.25 1286 0
676 AU 부활 기원 라떼는스벅 2021.12.23 1008 0
» 운영자님아 당장 내일이 1년에 한번 있는 크리스마스인데 아무런 ... 9 류지학 2021.12.24 1085 0
674 갓드세븐 소리질러! 1 DHPLAZA 2021.12.13 998 0
673 공중저격 2저격 메타의 약화와 다양한 유닛 ... 10 롯데의강민호 2021.12.13 1035 0
672 레디 기지데미지 4 흥인지문 2021.12.06 722 0
671 크리스마스 이벤트해라 1 류지학 2022.12.09 664 0
670 랜덤매치 듀오 2 상자를열어 2021.12.08 764 0
669 아무리 그래도 할 건 합시다 4 소리 2021.12.10 996 0
668 아 겜하고싶은데 창모드 머하노 진짜 패치언... 1 이더리움 2021.09.25 1054 0
667 팀선택 건의입니다 김잴뤼 2021.08.28 830 0
666 야수의심장이 그냥 현 노바 랜덤매치 제일 잘해 3 헛소리부수기 2021.08.26 961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 Next
/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