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711 댓글 1

적부, 럭뽀, 디트, 5분 버티기, 아이언가드 많잖아요.

 

비르고도 하다가 지겨우면 매치 하고 매치 지겨우면 비르고 하고

 

럭뽀, 적부 이 2개는 진짜 재밌게 한 기억이 있어서 사람들이랑 같이 하고 싶네요

 

퀘스트 깨면서 돈 럭 벌면 그걸로 템업글하는 맛이 있죠.

 

템 업글하면 매치 뛰고 

  • 7zu7 2021.12.29 12:06
    적부 보상 좋은편인데 이걸 올리라하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85 그냥 템 다 무료로 개방해~ 433 으로 개방해... 6 색종이 2022.03.24 2403 0
684 npl 5성 3 DanceMonkey 2022.03.07 1197 0
683 추억 보정이 끝난 것 같습니다. 1 이씨방니뽕 2022.02.28 1556 0
682 영자님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1 검은행성 2023.04.19 1267 0
681 영자색희 명박이 2022.01.05 1772 0
680 왜 똥글에다 공감한다는 사람들은 생각하는... 2 7zu7 2021.12.29 1215 0
» 비르고 퀘스트 보상 좀 올려주세요 적부, 럭뽀, 디트, 5분 버티기, 아이언가드 많잖아요. ... 1 나르코스 2021.12.29 711 0
678 버그대체 언제고칠거임? Henry 2022.01.04 1248 0
677 게임 컨셉이 바껴야 됩니다 5 월급루팡 2021.12.25 1286 0
676 AU 부활 기원 라떼는스벅 2021.12.23 1008 0
675 운영자님아 9 류지학 2021.12.24 1085 0
674 갓드세븐 소리질러! 1 DHPLAZA 2021.12.13 998 0
673 공중저격 2저격 메타의 약화와 다양한 유닛 ... 10 롯데의강민호 2021.12.13 1035 0
672 레디 기지데미지 4 흥인지문 2021.12.06 722 0
671 크리스마스 이벤트해라 1 류지학 2022.12.09 664 0
670 랜덤매치 듀오 2 상자를열어 2021.12.08 764 0
669 아무리 그래도 할 건 합시다 4 소리 2021.12.10 996 0
668 아 겜하고싶은데 창모드 머하노 진짜 패치언... 1 이더리움 2021.09.25 1054 0
667 팀선택 건의입니다 김잴뤼 2021.08.28 830 0
666 야수의심장이 그냥 현 노바 랜덤매치 제일 잘해 3 헛소리부수기 2021.08.26 961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 Next
/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