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77 댓글 2

이전 NEOFUN 노바에서 H-UP P-UP W-UP 강화제가

종합옵션 131%이하 아이템에 사용가능이라

이번 중급강화에도

209% 이하까지 강화가능으로 설정하셔서 201~209까지 옵션은 괜찮은데

종합옵션이 낮아서 뭔가 조금 아쉬운 부품들을 조금 개선해주자는 거죠 

중급강화

★★★☆ 까지 강화가능

★★이하 35% ~ 40% 증가

★★☆이상 20~25% 증가

NEW

★★★☆ 이상 10 ~ 15% 증가

이정도는 해줘도 괜찮다고 봅니다

상급강화도 아무나 쓸수있는것도 아니고

★★★☆ 괜찮은 옵션인데 종합수치가 낮아서 조금 아쉬운 부품들은

이렇게라도 해서 좀더 쓰기 좋게 해주자는 취지입니다

  • 유인재 2021.08.04 11:49
    음 나쁘지않은데.
    상점에서 강화부품 구매누르고
    ex 왓공 50/54 이렇게나오는거 100 100 근접되게 하는거 막으려고
    강화수치 레이센이 조절해둔걸로압니다.
    아마 안해줄듯합니다.
  • 유인재 2021.08.04 12:01
    강화관련 피드백은 건의 10번해봤는데
    한번도 해준적이없어서,,
    쓰읍.. 힘들거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25 부계정 랜매제한 명박이 2021.11.07 926 0
624 버그 file 져니 2021.11.01 973 0
623 네네 노바 접음 l네네치킨I 2021.10.24 972 0
622 레벨 시스템 및 럭 시스템 滿月 2021.10.23 562 0
621 lab 덱 개수 상자를열어 2021.10.22 1000 0
620 1대1 1 상자를열어 2021.10.22 751 0
619 경험치좀 많이좀 줘봐요 랜덤매치에서 1 minkting 2021.10.20 867 0
618 랩도 안들어가지고 먹통이네염; DHPLAZA 2021.10.15 960 0
617 노바의 문제점 말해준다. 1 папа 2021.10.06 824 0
616 운영자님 제발 보십쇼. 제발. 제발. 진짜. 2 검은행성 2021.09.29 982 0
615 노바 진짜 변화가 필요한 시점 2 웃음동화 2021.09.27 850 0
614 아 겜하고싶은데 창모드 머하노 진짜 패치언... 1 이더리움 2021.09.25 1056 0
613 블레이즈 딜 잘못됨 5 l네네치킨I 2021.09.16 816 0
612 리플 일시정지 재생 버튼? 한수위 2021.09.14 745 0
611 화이트스크린 개선점요 제발 파파게노 2021.09.12 1012 0
610 비르고 및 신규 유저를 위해 적어봤습니다. 2 Metalleean 2021.09.11 833 0
609 복귀 연어의 건의 4 happytimes 2021.09.06 852 0
608 심심해서 적어보는 건의 起承轉結 2021.09.02 670 0
607 강화아이템 효과를 알아보기 쉽게 정리해주세요 retrograde 2021.08.31 523 0
606 비치볼, 빙고, 행성 이벤트 같은 거 건의합... DHPLAZA 2021.08.29 663 0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40 Next
/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