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22 02:13

2달 시즌 문제

조회 수 516 댓글 61

문제 팀 밸런스가 안맞다.

이유 자기 배포를 찾아가지 못한 사람들 이 있어서.( 특히 복귀유저)

해결법 1, 배포를 더 빠르게 올릴수 있게 변경해 빨리 자기배포 찾게 한다.
          2. 기간을 늘려서 자기 배포 찾게 한다


시즌을 2달로 축소하셨는데
<자동매치 승리 시의 BP 증가량이 적어지는 구간이 기존보다 높은 BP로 이동됩니다.>
는 자기 실력 배포보다 더 높게 올라가게끔 기준을 올렸다는건데
그러면 자기 실력 배포까지 걸리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뜻이고

근데 시즌은 축소됬으니 자기 배포도 못찾고 시즌이 끝나는 사람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복귀유저가 자기배포 찾아가는데도 오래걸리기 때문에 밸런스 붕괴 경기가 더 심화되버립니다.

복귀유저 한둘 있는게 몇판이나 같이 만나겠냐 >>
16명 매치 때문에 한명만 있어도 하루 경기하면 무조건 반이상 만나는듯.(밸붕경기 반이상이라는뜻)

3달이었을때는 복귀유저 때문에 이런일 있어도 결국 시즌말쯔음엔 결국 어느정도 맞기도 하고(3달이나 안한사람은 드물음) 기간이 길어서 배포 올릴 여유가 있었고 복귀유저 아닌 사람들도 거의 자기배포 찾아갔었는데 지금은 시즌말인데도 거의 방송때매 맨날한 저도 배포 못찾아감

3달때도 밸붕경기 있었는데?? >> 부계정 때매그럼 지금은 부계정 그래도 금지시켰고 제재가능함 신고 넣기 ㄱㄱ

  • 김조지 2021.08.22 16:44
    팀밸이 안맞는건 '랜덤'매치니까 당연함

    그리고 님 의견이 전부 틀리다고생각하지않음

    근데 해결법이라고 제시한부분들이 너무 터무니없음

    복귀유저/부계정 이런문제들은 어떤게임이든 다 안고가야하는 문제들인데

    애초에 이 문제를 현명하게 해결했으면 노바동접이 이정도는 아니었을거라고생각함

    노바1492만 유독 그게 도드라지게 잘보이는 이유는 결국 유저수가 적어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생각하는데

    랜덤매치 처음 도입할 때 안전장치없이 랜덤매치도입하면서

    유저수 급감하면서부터 굴러온 스노우볼이라고생각함

    그리고 제가 작년 9월부터 노바1492 복귀하고 랜덤매치하면서

    지금 시스템으로 9시~12시 사이에 16인매칭할때가 그나마 재밌게 랜덤매치 하고있다고생각함
  • 상자를열어 2021.08.22 16:55
    원래 3달이었는데 2달로 변경해서
    다시 3달하자고 하는게 왜 터무니가 업죠?
  • 야수의심장 2021.08.22 17:01
    이런 토론글 좋네요 재밌다 ㅋㅋ
  • TomHardy 2021.08.23 18:28
    압도적인 랜매 1인자의 모습 ㄷㄷ
  • 메네스 2021.08.22 17:53
    의외로 애들 생각이란걸 할줄아네 갑자기
    아무문제보이면 다시 그때로 돌려달라고 건의하는게 평균수준에 맞는데
    현상으로 느끼니까 바로태세전환 이런것들도 나랑 같은종의 유전자로 분류
    노바에 흥미는 이전보다 떨어졌는데 지금보니까 짜증나네
    머리못쓰고 아이디어 제공 하나도안한애들 때문에 내가 건의했는데
    나랑 같은 나아진 환경에서 게임을 하고있네 동물은 주먹인데
    손해보는 기분 게임아닌거 게임만들어준 사람도 계속 욕하는것들이
    샌드백 오지게 후려갈겨도 뭔가 이 찝찝한 기분나쁨이 안없어지네
    계속우끽대지 얘들아 이제와서 사람인 척 왜함? 개짜증나네
  • 명박이 2021.08.22 20:12
    다필요없고 섭종 ㄱ
  • 종구는못말려 2021.08.22 21:37
    밸런 너무안맞음 배포대로 걸리는건 맞는건가 가끔 이상하게걸리고
  • l네네치킨I 2021.08.22 23:21

    2달이든 3달이든 고티어들 문제니깐 상관없는데
    현재 상태에서 배포를 더 빠르게 올릴 수 있게 변경하는 건 반대임

    만약 변경되면 중수 유저들은 판수 늘어날수록 고티어랑 놀아야되는데
    개성유닛 유저로써 빡겜 스트레스 받음

    마찬가지로 고수들도 개성유닛 유저랑 하면 스트레스 받으니깐
    지금처럼 그냥 구간 확실히 나누어서 가는게 좋다고 봄

  • l네네치킨I 2021.08.22 23:27

    그리고 한마디 더 하자면 망겜 랭커가 뭐라고 만만한 시간대만 골라서
    계집같이 듀오방파서 깔짝대고 튀거나 다시 오지게하냐;

    이런 간잽이들 땜에 조합겜이라는 게임에 본질이 흐려진다
    벽잡고 반성하자 계집들아

    아니 솔직히 벨붕 이유가 니들이 본계 안키우고
    부계로 와서 고티어가 없으니깐
    평균벱으로 저티어랑 섞여들어가서 그런거 아니냐
    답답하면 본계 들가서 고티어끼리 확실히 구간 나눠서 겜해라 ㅡㅡ

    고티어는 니들끼리 정석유닛해서 지지고 볶고하지
    왜 초보들 개성유닛하고있는데 부계정파고 들어와서
    감놔라 대추놔라 하노
    대x리 해머쇼크로 뚜가패고 싶네

  • 종구는못말려 2021.08.23 00:28
    근데 개성유닛할꺼면 1대1로 재밋게하지 굳이 왜 팀한테 피해주면서 하는거임? 말이 개성유닛이지

    효율이 개십구데기인데 예를들어 롤에서 정글 유미하면 욕 안처먹을꺼같음?

    노바만 그런게 아니라 어느게임이든 다 똑같아요 님아

    개성도 어느정도 게임 이길정도의 효율은 나와야 개성인거지 타워같은건 아예 전력에 도움이안되요

    1대1하면서 재밋게 유닛연구하면서 노세요 굳이 사람들한테 피해주지말고
  • l네네치킨l 2021.08.23 17:52

    부계 뜨끔했냐 왤캐 풀발이야 ㅡㅡ

    니가 찬탈자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95 닷지횟수 표기 + 덱저장or유닛저장 2 셀럽 2021.08.26 259 0
694 새로운 밸런스 문제 해결안을 찾았습니다. 3 상자를열어 2021.08.25 346 0
693 시즌덱 건의 1 파파게노 2021.08.25 133 0
692 게임해상도관련 건의 ysh1859 2021.08.25 83 0
691 진짜 노바 유저도그렇고 운영자도그렇고 개... 7 망겜?흥겜? 2021.08.23 294 0
690 110까지 렙업 캐쉬템좀 팔아라 1 간지스타일 2021.08.23 194 0
» 2달 시즌 문제 문제 팀 밸런스가 안맞다. 이유 자기 배포를 찾아가지 ... 61 상자를열어 2021.08.22 516 0
688 스플래시 무기의 특수효과 설명 개선 요청합... T.Volt_45 2021.08.21 131 0
687 서먼, 블레이즈 상향 l네네치킨I 2021.08.21 83 0
686 스타처럼 컴퓨터 대전 만들어주세요. 3 용만고 2021.08.18 186 0
685 추억에 젖어 찾아왔지만 초보 놀리는 고인물... 6 igpm 2021.08.13 402 0
684 아케이드>무한메탈존 건의 3 유조 2021.08.12 193 0
683 왜 자동 매치가 안되나요? 지상가요 2021.08.11 102 0
682 버서커 연산공식좀 손봐라 진짜 ㅋㅋ 4 추등 2021.08.08 282 0
681 10덱 무료 건의합니다. 21 상자를열어 2021.08.06 562 0
680 10덱 조립 가능, 사용 불가 유조 2021.08.04 259 0
679 중급강화 성능 살짝만 개선해주세요 2 7zu7 2021.08.04 174 0
678 랜덤매치 랭킹 0승0패는 누락좀 시킵시다. 3 Incinerate 2021.08.02 314 0
677 스퀘어에 대한 건의 1 쿠시나 2021.08.01 134 0
676 순진한천사<ㅡㅡ고트주의 file 유인재 2021.08.01 182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 Next
/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