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튜브 브론즈볼 두가지가 너무겹치기 떄문에 통합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
튜브
와트-30
공 5
체력 60
브론즈볼
와트-30
공 6
체력 50
->같은 무게 5부품인 엔젤하트와 데빌하트 상향으로 브론즈볼 공+1의 상향 튜브는 변경
브론즈볼
와트 -30
공 6
체력 60
2.기존아이템 튜브 변경
데빌하트 속도5 엔젤하트 방어5 브론즈볼 와트30 특성이 존재하니 튜브는 -10 연사로 바꿔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튜브
와트- 10
공 5
연사 -10
체력 30
3.듀얼맥시 쿼드디케가 더좋아서 거의쓰이지않음
와트 15
파워 15
체력 150
-> 속도 5 증가 소형근접유닛으로 가끔썻는데 속도해주면 확실히 쓰일거같아요
와트 15
파워 15
체력 120
속도 5
4. 오픈스토 무거운 무게에 비해서 유틸리티부족으로 사용하지않음
오픈스토
체력 350
-> 체력 5프로 증가
체력 350
체력 5퍼센트 증가
5.빅포암 오픈스토와 마찬가지로 쓰이지않음
빅포암
공30
->공격력 퍼센트추가
빅포암
공30
공격력 5퍼센트 증가
6.쿼드맥시 그다지 잘쓰이지않음
쿼드맥시
와트 -30
체력 150
공격력 10
시야 3
->속도 5 추가 주로 에어맥스 공격력없음 켄샤 한수샤로 쓰이긴하나 좀더상향?해도될거같음
쿼드맥시
와트 0
체력 150
공격력 15
시야 3
속도 5
7.RA트라이 R이들어가는데 사거리없이 시야만 늘어나는데 전체적으로 너무비율이약함
RA트라이
와트-20
방어력 15
시야 3
->사거리 1 추가
RA트라이
와트-20
방어력 15
시야 3
사거리 1
8.골든볼이랑 올인원이 거의성능이같아 재미가떨어지고
전체 성능이 약간더좋은 골든볼만사용되고 올인원은 본적이없을정도라
약간 분리하여 차별화를 두도록햇습니다
올인원
공격력 25
체력 250
방어 5
속도 10
-> 개성있게 변경 체력 50감소(골든볼이더좋아서 조금만감소) 사거리1증가
올인원
공격력 25
체력 200
방어 5
속도 10
사거리 1
9. 골든볼 올인원이 공5높고 골든볼이 방어력 10 높음 골든볼이 더강력함 밸런스 안맞음
골든볼
공격력 20
체력 250
방어 15
속도 10
-> 주로 근접유닛이 많이쓰는 악세사리 연사를줄여줘서 서브코어를 하나 자유롭게 설정할수있게함
방어력 5감소 연사 -10 사람들이 초신성 많이찾는이유가 섭코가 남아서 개성있는 유닛을 만들수있기때문
이것을 밸런스붕괴없이 충족가능할것으로 보임
골든볼
공격력 20
체력 250
방어 10
속도 10
연사-10
10.자이킹 현재 와트대비 낮은효율로 잘쓰이지않음
자이킹
와트 100
공 30퍼증가
체 30퍼증가
리젠 2
->과거 너무안쓰여서 패치를하였는데 40/40으로 올려서 지나친 밸런스로 다시 너프를먹음
안쓰이던과거 30/30 오버밸런스 40/40 이면 35/35로 중간 타협값 와트를늘리고 리젠도늘림
자이킹
와트 135
공35퍼증가
체 35퍼증가
리젠 3
11. 엠디킹 현재쓰이는 조합이 아예없음
엠디킹
와트 30
공 20
체력 250
방어 15
사거리 2
조립후 공10퍼 체20퍼 하락
->무거운 악세치고 너무느립니다. 제너러도 속도10 추가하여 현재 쓰이고잇듯이 여기도속도가
최소한은 필요합니다. 지비킹의 반대되는 개념의 아이템인데 지비킹과달리 속도가 없습니다.
무겁고 고급유닛에 조립하여야하는데 조립후 하락옵션때문에 실질적으로
옵션이 도움이많이안됩니다. 10퍼 감소되는 공을 올리고 20퍼 감소되는 체력을 내림
엠디킹
와트 50
공 25
체력 200
방어 15
사거리 2
조립후 공10퍼 체20퍼 하락
속도 5
12.피스타 현재 사거리가 너무 짧아서 전투에서 쓰기힘들고 퀘스트에만 주로쓰임 무게가남아도
피스타나 에이치스타대신 특올쓸정도
피스타
공50
사거리-4
->저왓 연사유닛에만 쓰이기때문에 고왓 연사느린 유닛에는 공50이 비효율적임 퍼센트공을 일부줘서
저왓과 고왓 둘다 사용가능하게 변경 나머지 자이킹옵션을 일부채용
피스타
공35
사거리 -3
공격력 증가 20퍼센트
13. 에이치스타 는 현재 쓰이는조합이 어디에도없음
에이치스타
체500
->자이킹을 피스타와 에이치스타로 나누는느낌으로 사용 현재 특올인원에 둘다 너무밀려서 사용이
불가함 무거워서 고왓몸통에 쓰여야하는데 고왓몸통은 체력이 많기때문에 효율이 떨어짐
저왓유닛에 쓰기에는 특올의 와트도줄여주고 다른능력치가 없어서 쓰이지않음 심지어 더무거움
에이치올의 체력350을 기초로설계
에이치스타
체 350
체력 10퍼센트증가
리젠 1퍼센트
14. 스피드스타
방 5
속도 45
->빠르긴한대 이왕이면 치고빠지기좋게 변경하면 재밋을거같네요
방 0
속도 45
사거리 1
15. 각종 주얼류 매치에서 쓰면신고당함
쥬얼옵션 최대기준
공 20
체력200
방 10
->최대옵션 뽑는다는건 거의불가능하고 약70퍼 정도의 수치라고 보시면되서
너무 효율이 떨어집니다.
쥬얼
공 20
체 200
방 10
속5 (기본옵션)
피주얼 와트 100
씨쥬얼 와트 150 현재도좋음 충분히사용가능
에이쥬얼 와트 50 현재 특수기술 효과가 적용안됨 수리부탁드립니다.
16.미니투파 다시안쓰이데 패치전에서 와트만 변경하면될것같습니다 다른수치는 변동하면 안될것같네요
공중에 주로쓰이는데 공중은 하중이 비싸기때문에 성능이떨어지면안될것 같습니다.
미니투파
와트-15
공격력 13
체력 130
연사 -15
->프롤을 다른조합도 사용할수있게 프롤에 방어무시3 제공
프롤 조립시 전에 비해 와트가5 더떨어지고 연사가 55에서 50으로 감소 10대치면 한대더칠수있음
공격력 체력이 낮아지지만 방무시 3과 연사감소로 과거와 공격력부분에서는 큰차이가없을듯함
다른 조합에서도 미니투파가 쓰일수있어보임
미니투파
와트-15
공격력 13
체력 130
연사 -20
17. 투파
투파
와트 90
파워 25
체력 250
연사 -20
무게 25
투파 (과거)
와트 125
파워 25
체력 250
연사 -25
무게 25
-> 어차피싼거는 디올이고 비싼하중인 공중에쓰니 무겁게
투파 (제안)
와트 110
파워 27
체력 270
연사 -30
무게 30
창작
무게 -악세
체력흡수 악세
체력퍼뎀 악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