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941 댓글 7

강화제2는낮춘다는거 알겠는데

 

강화3도

계속낮출건가요 그전에맞춘사람들만 개호구되는패치를계속하면 게임할맛이안나요

 

퀘스트도점점쉬워지고 이런사항들을 미리알려주면 3.5템을 전혀미리 맞출이유가없는데

 

공지라도 미리해주시면어려운건가요?
 

강화2제도는점점싸진다고 알려주신적이있는데

강화제3도 가격을 낮추면 기존유저들이 가진템들은 그간해온노력에비해 개호구만드는패치인데요

 

개발일정들을 미리알려주면안되나요 지금도 템값이 개호구인데

 

열심히 아이템파밍해온 유저들만 계속호구만드시네요 퀘스트도 점점쉬워지고

 

보상도올라가고 강화제도 럭 가격다내려가고

또영자님의방향이그런거면이해하겠는데 그렇다면 특강제 가격은 왜안내리는거에요?

 

도저희 패치방향을 이해할수가없네요  그냥모든템무료로푸시지 그리고

 

그전에적용되던 자원들은 어느날갑자기 없어지고 아무말도 없는데 이건또뭔가요

 

그자원들 처음에는 나중에컨텐츠로 만들어주신다했었는데 말도없이 잠수함패치하고 그런거는

 

일절공지를 안하는데 안해주는게 당연한거에요?

 

 

 

  • 낭심차기 2016.02.06 04:34
    서버가 폭파되도 공지도 안하는데 이제
    뭐를 바라겟습니까 ㅋㅋㅋㅋㅋㅋ
    섭터지는건 일상이고 패치만하면 ㅈ망패치에
    뭘개선해야될지 우선순위도 모르고
    허구한날 천날만날 빽섭에
    유저들에게 가장 시급한 패치는 뒷전이며
    그냥 저도 3.0이나 끼고 매치나허려고요
    아. 근데 매치방이없네^^
    일이나 열심히하려구요
    게임을 못할 환경으로 점차 패치가 좃망하고있는걸
    개인적으로. 대외적으로 알려줘도
    눈도코도 콧방귀조차 안뀌는데 신물이났네요
    3월1일. 잘도오픈하겠다싶습니다
  • 낭심차기 2016.02.06 04:37
    앵무새죽이기님도 이제 모든걸내려놓고
    간간히 뉴비들 절망에빠뜨리는 압도적인
    플레이나 몇판씩 선보여주시고 하셔요
    열심히하면 열심히할수록 배신감느끼고
    어차피 어느정도 실력되니깐 사람들
    절망감이랑 벽이나 느끼게해주고
    아 템이되도 안되는구나ㅈ같은....
    이런 기분느끼게만들어주는데 사력을다해볼까 싶습니다
    왜냐면 운영진이자꾸 고수들 무시하고
    ㅈ망하게만들고있어서요 ㅎ
  • 앵무새죽이기 2016.02.06 04:55

    흐음.. 낭심차기님 닉대로 영자님낭심을 까버리고싶은 마음인데 그래도 추억팔이 게임 관속에 들어갔던걸

    다시 서비스해준것 하나만해도 정말 고맙긴한데 저만이런생각갖는게 아니라면 문제가있는것같아요

    단순히 운영자님도 추억팔이 게임을 만드는게 아니고 새로운노바 이전의 노바와는 다른 노바를 보여주려고

    새로이서비스를 하시는걸텐데 말이죠 허나 지금하는 패치,개발,서비스질만 보면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운영자님들은 그냥 추억팔이 게임 운영자하고싶어하시는것같아요

    애초에 오픈초기부터 개발방향을  잘못잡은 것 같아요 이도저도아니고 모든 유저들에게 휘둘려서

    하나도안되는것같아요

    게임 운영자같아서요

  • 낭심차기 2016.02.06 06:32
    저는 그냥답답한게 이만큼 시간이 흐른 구식게임에도 불구하고 운영진 전체가 노바1492에대한 이해도가 너무 저급합니다...
    답답하네요 유저의 원하는점을 충족시켜주기엔 너무나 미흡한 운영이네요
    뭘원하는지를 애시당초 모르기때문에 채워줄 능력이 되질못하네요
  • 연봉팔천 2016.02.07 08:49
    강화2제도는점점싸진다고 알려주신적이있는데
    강화제3도 가격을 낮추면 기존유저들이 가진템들은 그간해온노력에비해 개호구만드는패치인데요

    >>> 우리나라의 고질 적인 문제죠 모든 악습 폐습의 원인
    내가 힘들게 고생했으니 너도 그만큼 고생해야 한다 이 마인드
    게임 초반에 맞추기 힘들었던 아이템들을 슬슬 유저들이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 아니 꼽습니까 배가 아프세요?
    이러니 젊은 사람들이 꼰대 소리 하는거고 괜히 노바에 올비 올비 소리가 나오는게
    아니죠~
    게임이란 갈수록 편해지고 신규 유저들 접근이 쉬워져야 하는 법입니다
    기존 유저 호구 만드는게 아니구요
    피해의식을 조금 줄여서 생각 해보시면 좋겠네요~
  • 앵무새죽이기 2016.02.07 10:02

    오픈도안한 게임 어디까지 쉬워져야할까요? 그냥저런식으로할거면 템을다풀지 기존유저호구만들고 개통수치는 패치만하고있는데 우리나라에 한정지을게아니라 전셰계모든인구들이 자기가가진 노력해온 시간의가치가

    하락한다면 부처 석가가아닌이상 배가아프고열받는게 당연한거죠 님아

     

    갈수록쉬워지면 그게게임입니까 게임도 가상의세계지만 현실처럼 시간을투자한만큼 높은곳에올라가고 강해지는건 당연한거죠 

  • 키라요시카게 2016.02.12 13:42
    먼저 개척하는건 ㅈㄴ 어려운게 당연한거고
    개척한 길을 따라 걷는건 원래 ㅈㄴ 쉬운거임.
    님이 뭐라해도 운영자들은 가격 점점 내릴거임.
    근데 문제는 쓸데가 조금밖에 없는 전체강을 가격을 낮추는게 문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340 현재 노바1492 랭킹 1위인 저의 생각입니다... 4 뀽뀽뀨뀽뀽뀽 2017.03.24 3315 0
339 노바 템 무료로 풀어주세요~ 4 십닥 2017.01.16 1793 0
338 취올 너무 OP입니다 8 쥐징이 2016.01.06 1008 0
337 노바 유저들 진짜 한심하다 12 내가곧진리 2016.01.24 952 0
336 타워링 패치는 역대급 실패라고 본다 롯데의강민호 2017.02.19 946 0
» 도저히이해할수가없습니다 강화제2는낮춘다는거 알겠는데   강화3도 계속낮출건... 7 앵무새죽이기 2016.02.06 941 0
334 노답 래밸업 시스템 필요한가? 31 창용불패 2016.07.26 938 0
333 오랜만에 노바해본 소감 8 눈꽃여왕 2016.03.21 900 0
332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897 0
331 해머는 트롤이 아닙니다. 2 해보자일단 2016.02.12 874 0
330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842 0
329 노바는 온라인 게임이 아니라 5 맛새우깡 2016.01.28 837 0
328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835 0
327 종합 건의안 8 black 2016.06.05 821 0
326 강화 확률 조금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2 QHdEkr 2016.01.08 818 0
325 자이킹 너무 구림 3 베인블레이드 2016.02.07 813 0
324 랜뽑 및 랜매트롤러 정삼회담 1 나의어머님 2016.05.25 810 0
323 왜 베베세만 구놉을 따라가지 않죠? 3 Mystic_A˚ 2016.01.01 797 0
322 옛날노바처럼 레벨100 이 최고레벨로 고정했... 10 황소고집 2015.12.28 796 0
321 렙 60인데 깰수있는 퀘스트가 없습니다; 난... 3 다이나스타 2016.03.15 79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 Next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