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해결해주실수 있으신분 없나요?
os문제 인거같은데 설정을 천천히 보고 해도 별다른수가 보이지가 않습니다.
현재 쓰고있는건 삼성 노트북입니다.

이거 해결해주실수 있으신분 없나요?
os문제 인거같은데 설정을 천천히 보고 해도 별다른수가 보이지가 않습니다.
현재 쓰고있는건 삼성 노트북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5140 | ㅋㅋaimbot = 감정 = 원앙마 | First | 2021.03.07 | 433467 |
| 15139 | 키위S 오닉스S 비싸게 사봅니다 | 와쿠와쿠! | 2022.11.08 | 13337 |
| 15138 | 디트 참여인원 조절하면 안될까요 1 | 괴이 | 2016.02.08 | 10181 |
| 15137 |
U-적대장 최상옵 세트 팝니다
|
OlleHellO | 2019.10.30 | 9861 |
| 15136 | 4.0팝니다 | cassiopeia_ | 2021.04.30 | 7416 |
| 15135 | 노바1492 Five Minute Rap 1 | 돼지준혁 | 2018.08.29 | 4610 |
| 15134 |
노바2 에 대해서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한. 글
3 |
탸란튤라 | 2016.11.02 | 3942 |
| 15133 | 저기..노바1492를 처음 접해보는 사람인데요... 1 | 쁘띠케이크 | 2016.04.18 | 3253 |
| 15132 |
노바 추억의 AU무기 4종
5 |
ㅎㅅㅎ | 2016.07.03 | 3126 |
| 15131 | 운영진 사죄하세요 . 6 | 그란샤 | 2016.07.02 | 3017 |
| 15130 | (운영진u.i.) 노바 개편 4 | 매갈리언 | 2016.09.21 | 2866 |
| 15129 | 렙100이후로는 뭘로 레벨업 해야되요?? 2 | 검은마루 | 2016.08.17 | 2665 |
| 15128 |
총사령관클라스
3 |
타이즈 | 2016.06.21 | 2615 |
| 15127 |
혹시 노바2 프리서버 개설 할 수 있는 능력...
7 |
김전일 | 2020.07.08 | 2553 |
| 15126 | 안쓰는부품 상향의견(다리,몸통편) 1 | 개릴라 | 2020.01.09 | 2532 |
| 15125 | 꾸에에엑 고수님들 돈버는 방법좀요!!! 2 | 밀가루ll | 2017.11.16 | 2502 |
| 15124 | 노바1492 최고급템 다 사면 돈 얼마 들까요? 4 | 앙그라마이뉴 | 2018.04.13 | 2365 |
| 15123 | 와 대여 시스템이 있는지도 몰랏네요..바로... 3 | bestIZ | 2021.07.08 | 2358 |
| 15122 | 노바 스토리 (엄청깁니다.! 노바가 한층더 ... 1 | 봉덕 | 2016.01.30 | 2334 |
| 15121 | 윈도우10 전체화면 호환성 문제 1 | 날사랑해줘요 | 2016.05.03 | 226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