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노바 망하니 컨텐츠 부족하니 창의성이 없느니...
게임시장알못 많음.
재미와 창의성 문제 때문에 게임이 망한다고 생각함? 진짜?
현재 게임 시장이 복붙마냥 똑같은 알고리즘에 그 메타만 가는 이유는 게임산업에서 가장 잘먹히는 타입이 단지 그것 뿐인거.
창의성 독특한거 조온나 많아요. 개발자들도 조온나 창의성있게 하고 싶어한다고, 근데 게임산업동향 보면 팔려나가는 주류 장르가 뻔히 보이는데 윗선에서 무모한 도전을 한다고? 아니면 개발자 마음대로 밀고나갈 수 있음?
현실알못.
게임은 원래 유료가 정상입니다. 아니 개발다해놓고 무료로 풀어주면 지갑에 돈은 누가 넣어주나.
유료라서 돈 있는 사람들이 게임을 사서 하기 시작했고, 그래서 지금의 리니지가 있는겁니다.
무료로 풀린건 바람의 나라부터 시작됬는데 처음에는 이 게임도 유료였어요. 알아요?
근데 소비자들 끌어들이겠다고 무료화 시키면서 부분유료라는걸 도입한거에요
왜?
니들이 게임은하고 싶은데 돈주고 게임하기 싫대잖아 이 이기적인사람들아
확률 나온거, 처음에는 업체들도 이거 먹힐까.. 긴가민가하던건데
사람들이 조오오온나 열광하잖아요? 그래서 점차 밖으로 나오는거에요 이거면 먹고 살 수 있겠다
근데 소비자들은 무슨심보인지아세요?
1. 과금러가 무과금러와 비슷한수준이어야한다.
2. 아무리 많이 질러도 무과금러를 앞질러서는 안된다.
3. 돈으로 시간을 사는사람(과금러) / 시간으로 돈을 사는 사람(무과금러) 하지만 비슷해야한다.
4. 무과금러가 유리한 고점에 있을 수 있게 해달라.
이럴거면 시붕얼 ㅋㅋ 누가 과금하고 돈주고 게임해
솔직히 게임산업에서는 과금러가 중요하지 무과금러가 중요한게 아녀, 단지 과금러보다 무과금러가 좀 더 많은 거 뿐이야.
여러분들이 백화점가서 10만원치 옷샀다고해서 백화점임원들이 줄서서 인사합니까
2010년도 백화점 매출기준, 상위20%가 매출 80%를 차지하는데 당신들이라면 누구한테 개처럼 헥헥거리면서 뒤집어지겠어요
컨텐츠 부족한게임인 것 맞는데, 아니 무슨 RPG하고 온 사람들이 RPG게임 마냥 컨텐츠를 어떻게 찍어만들어냄? 당연한거 아닌가, RPG는 RPG끼리비교하고 RTS는 RTS끼리 비교해서 말을 해야지 이러다가 전직시스템도 만들어달라고 할판이네. 스타크래프트랑 비교를해 차라리.
매번 내입맛에 안맞으니 좀 바꿔달라 , 노바망했네 이러는 사람들 앞에서 뭔 발전을 기대해요 , 테러 못막는다고 테러좀 없애달라고 안하나 자동매치 없애달라안하나
다 없애달라면서 뭘 만들어달라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