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기능요원 복무가 4개월 남은 지난 5월 2일 코드세븐 분들과 만나 여러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대화 내용 중 일부로 현재 노바의 부족한 부분들을 개발해서 전달해드려도 괜찮다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평일은 복무로 인해 활동이 어려우나 주말처럼 비어있는 날에 약간씩 노바 개선을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중 첫번째로 지난 주말동안 개발한 부분의 내용과 향후 개선안들을 정리한 표를 함께 올려봅니다.
코드세븐 분들께 전달드린 내용의 적용 여부 및 적용 시기는 확실하게 말씀드리기는 어려우나,
여러 유저분들의 편의를 위해 빠르게 적용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일반 매치 | 작업 상황 |
일반 매치 배틀 포인트 랭킹 도입 | 제작 완료 및 검수중 |
방돌 없이 같은 상대와 만날 수 있게 변경 | |
일반 매치 보상을 자동 매치 보상과 통일 | |
일반 매치 핫타임 도입 | |
일반 매치 시즌제 운영 및 시즌 보상 추가 | |
1:1 매치 (NPL) | |
NPL 매치 시스템 도입 | |
NPL 배틀 포인트 랭킹 추가 | |
NPL 계급 도입 | |
NPL 시즌제 운영 및 시즌 보상 추가 | |
자동 매치 | |
대기실에서 레디 중일 때 자동 매치 인원 표시 | |
자동 매치에서 비인기 맵이 걸리는 비중을 감소 | |
퀘스트 | |
레벨 랭킹 도입 | |
저레벨 퀘스트 복구 | |
저레벨 퀘스트 부품 레벨 제한 삭제 | |
퀘스트 보상으로 길드 경험치 지급 | |
수동 사냥이 유리하도록 스퀘어 개편 | |
신규 퀘스트 아이디어 모집 및 추가 | |
진입장벽 개선 | |
시즌 덱 버닝, 데빌 1500와트 기준 오버해서 2개 나오게 조정 | |
서브코어 무료화 | |
상점에서 3.5 대여 기능 활성화 | |
편의 기능 | |
일반 상점에서 서브코어 판매 | |
기지 조립실을 배틀에서도 들어갈 수 있도록 조정 | |
스킬에서 마우스 좌클릭 우클릭으로 배우고 지우기 | |
부스터 및 10번 유닛 덱 3개월, 6개월짜리 할인 판매 | |
기타 | |
후원 보상 제작 | |
사라져버린 동N, 은N 계급을 BP 구간에 따라 복구 | |
사용되지 않는 잉여 부품들의 성능 소폭 상향 |
위 표에 적어놓지 않은 사항 (지나치게 사람들을 괴롭게 만드는 일부 부품의 조정이라던가) 도 있으나
다소 민감한 부분일 수 있어 복무가 끝나고 조금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을 때 개선해보겠습니다.
평일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썩 많지 못한만큼 개발 속도는 느릴지라도
복무가 끝나기 전까지 최대한 개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찍 활동할 수 있도록 허가해주신 코드세븐 분들께 감사합니다.
의견 하나 내자면
1.데블하향
2.버닝,바실,오닉,벱세 같은 사기 유닛 하향
3.벨런스패치[2번이 이말인듯]
이거 꼭 필요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