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부1마냥 아무생각없이 데빌3마리 대충 뭉뚱그려서 돌리는것도 아니고
7명이 각자 잘 돌려야 하는건데 보상 10~15만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부1마냥 아무생각없이 데빌3마리 대충 뭉뚱그려서 돌리는것도 아니고
7명이 각자 잘 돌려야 하는건데 보상 10~15만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첨부 '1' |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5069 | 게임 실행 누르시고 안넘어가지시는분들 4 | 맴맴 | 2015.12.22 | 695 |
| 15068 | 아니 뭐야 장난하나... 겜 접속할떄 왜 비번... 1 | 매력적전략가 | 2015.12.22 | 795 |
| 15067 | 맵 | wildcat | 2015.12.22 | 636 |
| 15066 | 5분버티기 6 2400원 주는거 왜이럼? 3 | 정신승리 | 2015.12.22 | 991 |
| 15065 | 로그인 아이디 | 이기이기이 | 2015.12.22 | 742 |
| 15064 | 왜 제 아이디 비번이 게임에 적용이 안됐나요? | 매력적전략가 | 2015.12.22 | 705 |
| 15063 | 기존아이디 숫자로 시작하는데 가입안됨 1 | 나누리 | 2015.12.22 | 922 |
| 15062 | 돈 맣이 주는거 머잇어영? | 알고보니울팀 | 2015.12.22 | 730 |
| 15061 |
적부3 대략적인 구성입니다.
3 |
itnaupna | 2015.12.22 | 997 |
| 15060 | 게임설치할려고하면 오류 1 | ㅈㄷ거ㅔ | 2015.12.22 | 728 |
| 15059 | 게임도중 | 노바왔니 | 2015.12.22 | 719 |
| 15058 | 뭐에요 아이디사라짐...? 1 | 유탄발사기 | 2015.12.22 | 714 |
| » |
적부 3 보상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적부1마냥 아무생각없이 데빌3마리 대충 뭉뚱그려서...
3 |
itnaupna | 2015.12.22 | 1077 |
| 15056 | 뭔놈의게임이 | 빙민 | 2015.12.22 | 747 |
| 15055 | 시작누르면안되는데어떻게하나요 | 윤똥이 | 2015.12.22 | 717 |
| 15054 | ?? 계정사라진건가? 2 | 깔룽 | 2015.12.22 | 883 |
| 15053 | 계속적으로 삭제된 아이뒤라고나오넹.. 1 | 버럭♡ | 2015.12.22 | 699 |
| 15052 | 닉네임뒤에 1붙은거 못없애나요? 1 | 애플1 | 2015.12.22 | 752 |
| 15051 | 노바재설치 2 | 우주성 | 2015.12.22 | 705 |
| 15050 | 다른 서버에 같은 IP에서 같은 ID가 접속중... 1 | 리치랜드 | 2015.12.22 | 78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