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바1492 입니다.

현재 캐쉬충전을 해도 상단 CASH에 정상 표기가 되지 않는 문제가 있으나, 
캐쉬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재접속 후 확인하시면 정상적으로 표기됩니다.

휴대폰 인증 문제로 캐쉬충전이 불가능하신 유저분은 
홈페이지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휴대폰 인증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재 사용중인 계정이 아닌 다른계정에 휴대폰 인증이 되어 있는 유저분은 1:1문의를 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휴대폰 인증 시, 비밀번호 확인에서 수정완료를 해주셔야 적용됩니다.

 

휴대폰 인증이 처리되는데에 약 10분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오류에 대해서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