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정책

 

1. 계정의 가입, 탈퇴등 계정에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은 비에스소프트 이용약관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2. 계정을 탈퇴하시면 모든 게임의 캐릭터정보, 아이템정보 등 게임정보가 모두 삭제됩니다. 단, 회원 탈퇴한 시점으로 1주일(7일)이내에 복구 요청을 하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회원 탈퇴 복구는 계정당 1회에 한해서 도움을 드릴 수 가 있으며. 탈퇴 복구 1회 받은 계정에 한해서는  중복 회원 탈퇴 시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4. 회원 탈퇴 후 복구를 원하실 경우  공식 메일(nova@nova1492.kr)로 신분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과 계정명을 기재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단 신분증의 경우 생년월일만 확인을 하며 뒷자리 7자리는 가려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5. 본인의 것이 아닌 타인의 주민 등록 번호를 도용할 경우 법적 제재 및 게임 내의 정당한 권리를 보장 받을 수 없으므로, 반드시 본인의 주민 등록 번호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공식 메일(nova@nova1492.kr)은 고객상담과 게임 내 편의를 위한 각종 메일링 서비스와 이벤트 당첨시 연락등 회사와 고객간의 연락도구로 사용됩니다.

7. 계정관리는 본인 스스로 주의를 기울여 주셔야 하며, 계정공유나 본인의 관리소홀, 부주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경우 도움을 받으실 수 없으며, 그에 대한 책임 또한 본인에게 있습니다.

8. 회사는 계정정보 확인, 고객의 신분인증, 계정정보 수정을 위해 필요한 경우 고객에게 신분입증에 필요한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30 (3차 수정) 강제종료 승부조작 제재대상 안내 2016.06.30
529 (내용 수정) 6월 30일(목) 긴급 점검 안내 (완료) 14 2016.07.01
528 (내용 추가) 데빌클로 부품 조정 보상 안내 2016.07.18
527 (내용 추가) 서버 롤백 안내 2016.07.19
526 (내용 추가) 서버 오류사항 안내 2016.07.19
525 (내용추가) 4월 8일(금) 캐쉬샵 오류 안내 7 2016.04.09
524 (내용추가) 4월 8일(금) 패치 내용 안내 16 2016.04.08
523 (내용추가) 운영정책 변경 안내 11 2016.03.24
522 (수정) 1월 20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점검이... 50 2016.01.20
521 (수정) 1월 8일 오후 6시부터 30분간 점검이 있습니다. 8 2016.01.08
520 (수정) 6월 30일(목)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 안내 (완료) 2016.06.30
519 (수정)게임 이용 제재 대상 안내 79 2017.10.26
518 (완료) 2019년 10월 16일 점검 안내 5 file 2019.10.15
517 (완료) 2019년 10월 23일 점검 안내 10 file 2019.10.22
516 (완료) 2019년 10월 2일 점검 안내 5 file 2019.10.01
515 (완료) 2019년 10월 30일 점검 안내 4 file 2019.10.29
514 (완료) 2019년 10월 9일 점검 안내 2 file 2019.10.08
513 (완료) 2019년 11월 13일 점검 안내 12 file 2019.11.12
512 (완료) 2019년 11월 20일 점검 안내 3 file 2019.11.19
511 (완료) 2019년 11월 27일 점검 안내 7 file 2019.11.2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 Next
/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