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귀한달차 유저입니다.

 

건의할게 굉장히 많은데, 한가지만 건의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뉴비분들이 봤을때, 노바는 굉장히 썰렁합니다.  ㅡ>"아무도안하네 접자."

 

그나마 20시~22시에는 왕성합니다만,

 

아쉽게도 뉴비분들은 20시에 이벤트가 있는줄 모릅니다.

 

게시판을 뒤적거리다가 이를 우연히 알게 된다고 해도,

 

비르고는 왕성한데 비해, 여전히 레오는 썰렁합니다. ㅡ> "퀘스트만하자" or "접자."

 

왜냐하면, '현재위치사용자보기'를 클릭할줄 모르기 때문입니다. 

 

우연히 알거나 랜매를 하게 되도, 높은 진입장벽에 욕을 먹게됩니다. ㅡ> "퀘스트만하자" or "접자."

 

그 중 극소수의 유저만이 "유닛 셋팅 기깔나게 맞추고 함해보자" 하는 마인드를 갖습니다. 

 

기존유저와 새로운유저를 조율하는 일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고, 딱히 명확한 솔루션도 없습니다.

 

제가 그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려는 건 아닙니다. 

 

단지 제가 건의하고자하는 것은, 노바의 썰렁한 분위기를 깼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썰렁한 분위기에 도망간 유저만 잡아도, 여러문제들이 생각치도 못하게 해결될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썰렁한 분위기를 깨기위한 여러방법들이 있겠지만, 저는 자동매치방을 활용하면 좋을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보통 20시 이후에 자동매치방이 많게는 20개까지도 형성되는데, 

 

이걸 좀 부풀려서 가시적으로 쫘악 보여주면,

 

뉴비분들도 두눈으로 직접 유저수를 확인할 수 있고,

 

"와 노바하는 사람들 꽤 많은데?? 재밌겠는데??" 하는 생각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아무튼,, 핵심은 왁짜지껄한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식당을 가도, 사람이 좀 있는데로 가지. 너무 썰렁한 곳은 안가지 않습니까?

사람이 없는 곳은 무의식적으로 그럴만한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일겁니다.

 

이밖에도 '24시간마다 첫승리보상', '키설정 자유화' 등등 건의할게 많지만

제일 중요해보이는것 한가지만 조심스럽게 건의드립니다~

긴 글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 케템 2021.03.23 15:18
    랜매게임중인방 가시화 좋은의견인것 같습니다
  • 천룡팔부신장 2021.03.23 18:03
    듀오방 이런거없으면 진짜 아무것도없어서 첨오는사람들은 겜돌아가는지도 모를듯 실제로 겜되냐고 묻는사람들도 많았음
  • 스피드겸 2021.03.23 19:05

    케템님 천룡님 댓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3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32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71 0
731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30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9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28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27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6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5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9 0
724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3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2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1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20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9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8 노력을해서 템을맞추는 유저는 개호구인가?... 2 앵무새죽이기 2016.07.02 405 0
717 부품벨런스패치 3 앵무새죽이기 2016.07.02 273 0
716 데빌이 두번하향먹은것은.... 4 그란샤 2016.07.02 631 0
715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75 0
714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