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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에너지 개념 도입 - 각 유닛별 특수 스킬 사용시 와트가 아닌 에너지 모소(마나 같은 개념)

- 스타 2랑 비슷

2. 각 부품별 특수 스킬 부여

- 파츠별로 특수 스킬을 넣어서 한 유닛이 3개의 스킬을 쓸 수 있게 함

- 특수 스킬은 엠블렘 처럼 파트에 박는 형식도 괜찮을 듯

3. 플랫폼 이전

-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새롭게 시작

- UI 전면 개편

4. 강화 수치 전면 개편

- 왓체공 강화 수치합의 최대치를 100%로 조정

5. 강화 후 옵션 돌릴 수 있게 하고 옵션 돌리는 것은 거의 부담 없게

- 요즘 게임 메타는 진입장벽이 낮아야 함

6. 새로운 BM 도입 : 배틀패스

- 로스트아크 아크 패스 참고

- 롤에서 이벤트 기간동안 배틀패스 구매하면 포인트 더 잘모이고 그 포인트로 스킨같은 것 구매하는 시스템임

7. 아이템을 이더리움을 통해 교환

- 지금 노바1492 플랫폼의 아이템 전부를 새로운 메타버스 플랫폼에서도 동일하게 사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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