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25 댓글 1

1. 스퀘어

백날 천날 똑같은 몹잡는게 솔직히 질립니다.
뭐 타게임처럼 특수유닛같은 보너스유닛넣어서 보상을 주는거면 괜찮을거같은데요..

보상은 1. (솔플가능한 몹)골드
         2. (2~4인이 모여야 잡는몹) 골드, 랜덤악세 , 중강N 그외 잡템 (확률분배해서 잘하시길)
         3. (10~15명 모여야 잡는 보스몹)  - 보상 골드(기본) , 랜덤악세 , 중강N , 키 , 스페너 ,
                                                       무작위G,S템 (확률분배 잘만하면됨) 

이렇게 소소하게라도 이벤트성으로 플레이가능하게 해주면 좋을거같아서 글남겨봅니다.

밑에분처럼 운영자님들이 관심만가지고 노력만하면 충분하게 재미있을거같은데.
그냥 너무 안타깝고 아쉬워서 글남겨봅니다.



물론 S템 스페너 키 좋은 아이템 떨군다고 싫어하시는분들도 계실거같습니다.

근데 확률을 좀 안나오게 설정하면 괜찮지안을까요??

옆동네 게임들처럼 15명중 1명만나오거나 아예안나오거나 정도?

0.5%?정도?
 

  • 시적인소년 2023.09.08 14:48

    노바 재미 요소가 랜매, 레벨업, 강화 정도인데..
    스퀘어나 배틀로얄(?) 같은 데서 하나쯤 더 생기면 좋을 것 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3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32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71 0
731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30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9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28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27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6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5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9 0
724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3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2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1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20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9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8 노력을해서 템을맞추는 유저는 개호구인가?... 2 앵무새죽이기 2016.07.02 405 0
717 부품벨런스패치 3 앵무새죽이기 2016.07.02 273 0
716 데빌이 두번하향먹은것은.... 4 그란샤 2016.07.02 631 0
715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75 0
714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