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본지 오래되서 잘기억은 안나는데요 n템이 기본템의 상위개념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그렇게되서 저도 일반템살바에는 모와서 n템사고 게임에서 보면 기본템은 사라지고 n템들이보이고 했었는데 상위템개념으로말고 약간 다른쪽이 낮고 다른쪽이 높게?? 유닛을 조립할때 n템과 일반템사이에서 약간 골라끼워맞출수있게끔 일반템과 n템 조립후 비교해보면 일반템보다 뎀지는높고 체력이 좀떨어진다던가 해서 좀 유닛의 다양화를 시도해보게 해보면 어떨지 생각해봅니다.
해본지 오래되서 잘기억은 안나는데요 n템이 기본템의 상위개념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그렇게되서 저도 일반템살바에는 모와서 n템사고 게임에서 보면 기본템은 사라지고 n템들이보이고 했었는데 상위템개념으로말고 약간 다른쪽이 낮고 다른쪽이 높게?? 유닛을 조립할때 n템과 일반템사이에서 약간 골라끼워맞출수있게끔 일반템과 n템 조립후 비교해보면 일반템보다 뎀지는높고 체력이 좀떨어진다던가 해서 좀 유닛의 다양화를 시도해보게 해보면 어떨지 생각해봅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추천 수 |
---|---|---|---|---|---|
733 |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 manager | 2015.12.17 | 1057 | 0 |
732 |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 manager | 2015.12.17 | 520 | 0 |
731 |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 manager | 2015.12.17 | 611 | 0 |
730 |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 manager | 2015.12.17 | 681 | 0 |
729 |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 manager | 2015.12.17 | 991 | 0 |
728 |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 manager | 2015.12.17 | 799 | 0 |
727 |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 manager | 2015.12.17 | 585 | 0 |
726 |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 manager | 2015.12.17 | 671 | 0 |
725 |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 ⌒_⌒ | 2015.12.22 | 912 | 0 |
724 |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 황소고집 | 2015.12.22 | 666 | 0 |
723 | 잡의견 4 | Mika | 2015.12.22 | 595 | 0 |
722 | 매치바꾸기 7 | 막강돼지 | 2015.12.22 | 609 | 0 |
721 | UI 개선(간편화) 3 | 시리얼사냥꾼 | 2015.12.23 | 437 | 0 |
720 | 스킬 효과 설명 오류 | 시리얼사냥꾼 | 2015.12.23 | 388 | 0 |
719 | 제미늄 개편. 5 | Mika | 2015.12.23 | 668 | 0 |
718 |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 포퍼먼스 | 2015.12.23 | 675 | 0 |
717 |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 동방프로젝트 | 2015.12.23 | 975 | 0 |
716 | 블레이즈 상향좀 2 | 사이버디스크 | 2015.12.24 | 473 | 0 |
715 | 에리 하향좀 4 | 프로젝트_N | 2015.12.24 | 625 | 0 |
714 | 퀘스트보상 4 | 프로젝트_N | 2015.12.24 | 567 | 0 |
스틱n은 방어인식이 덜하고, 스틱은 속도5가 추가되있고
차차 바꿔나가고있어요 그런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