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08 댓글 2

취지는 유닛의 다양성 존중. 템의 편차 해결입니다. 대략 요것만 되도 유닛간 벨런스 문제에 대해서 토를 달지 못할 것 같습니다. 악세나 템들이 균일해질 것 같구요. 명확하게 유닛의 장단점이 갈리구요.

  • 빗물입니다 2016.04.25 00:32
    응 다음 말도안되는소리
  • ▒▒▒ 2016.04.25 10:10
    음~ 그러니까 예를 들어서 블릿칸 썻스면 다른 유닛에 블릿칸 못쓰게 한다는거죠?
    취지는 좋아요 ㅇㅇ 다양하게 할수 밖에 없어지는건 물론임

    근데...내가 만들고 싶은걸 만들어야돼는데 그런 핸디캡을 주면
    너무 어려워지고 뉴비 그냥 ㅃ2염 ㅇㅋ? 진입장벽만 높아질뿐임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3 현재 노바1492 랭킹 1위인 저의 생각입니다... 4 뀽뀽뀨뀽뀽뀽 2017.03.24 3481 0
732 섭종안하고 노바를 살리는 방법 21 한올 2019.11.30 1935 0
731 노바 템 무료로 풀어주세요~ 4 십닥 2017.01.16 1913 0
730 그냥 템 다 무료로 개방해~ 433 으로 개방해... 5 색종이 2022.03.24 1911 0
729 [필독]테스터훈 방송 보고 오신분 읽어주세요. 1 시루시루 2023.11.06 1645 0
728 진짜 지금 노바 하는게 상뒹쉰 이긴 한듯 ... 1 『死神』惡 2023.10.13 1468 0
727 ◆영자님 Nova 발전계획 5가지 입니다. [필독... 8 file 시루시루 2023.08.05 1219 0
726 영자색희 명박이 2022.01.05 1123 0
725 추억 보정이 끝난 것 같습니다. 1 이씨방니뽕 2022.02.28 1088 0
724 매크로 13 file 상자를열어 2023.02.05 1077 0
723 취올 너무 OP입니다 8 쥐징이 2016.01.06 1062 0
722 타워링 패치는 역대급 실패라고 본다 롯데의강민호 2017.02.19 1059 0
721 노답 래밸업 시스템 필요한가? 31 창용불패 2016.07.26 1057 0
720 노바 유저들 진짜 한심하다 12 내가곧진리 2016.01.24 1057 0
719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18 도저히이해할수가없습니다 7 앵무새죽이기 2016.02.06 1030 0
717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16 그래 진짜 함봐봐 4 빗물입니다 2016.04.21 988 0
715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714 해머는 트롤이 아닙니다. 2 해보자일단 2016.02.12 969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