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매칭시, 비번방을 냅두면 안되는 이유.

 

1. 랜덤매치가 열리고, 비번방은 비번방끼리 붙게끔 두개의 시스템이 공존하게되면

우선, 팀빨인맥빨로 올린 물배포들은 '절대' 랜덤매칭을 하지않음. 비번방 매치만 하게됨.

 

2. 팀빨 인맥빨 없고, 순수실력으로 솔랭돌리는유저들은 랜덤매칭에 입성함.

 

3. 랜덤매칭에서 트롤에 지거나 팀빨에 지고, 이기고 제자리걸음 양민(서민)들이 지쳐서 비번방을 파게됨

 

4. 이러한 서민들이 비번방 만들어진걸 기존 비번방이 잡아먹고 배포를 올림.

 

5. 악순환의 반복.

 

결국, 팀빨 인맥빨 로 획일화된유닛하나로만 뽑아재껴서 팀빨로 배포올린 수많은 비번방유저들이

공평하게 동일선상인 랜덤매칭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비번방끼리 붙는시스템을 그대로 유지시킨다면 아무런 랜덤매칭이라는게 무의미해짐.

 

운영진분은 이 글이 주는 비번방 공존시스템을 포기하지못한다면, 지금까지 만들고있는 랜덤매칭시스템의 실패는 불보듯 뻔한 결과가 초래하게됨.

 

예상되는 올드 팀빨인맥빨 유저들은, 자신들의 실력으로 랜덤매칭에서 이기지 못할꺼 같자, 자신의 실력이 뽀록나기에 겁나 반대를 외치며 접는다고 협박하겠지만, 

비번방,팀게임은 무조건, 공방매치로 팀짜서 붙거나, 길드전을 통해 길드끼리 팀끼리 붙는거를 제외하고는 랜덤매칭 단일시스템으로 밀고나가야함.

 

이건 정말 필요한거고, 랜덤매칭을 만든 의미이기도함!!!!!!!!!!!!!!!!!!!

 

분명, 비번방과 공존시에는 결국 랜덤매칭 패치는 무의미하며, 그저 초록N트롤러들이 매치를 날뛰는결과가 초래될뿐, 노바 세기말과 그들만의 리그는 여전히 잔존하여 악순환의 고리를 되밟게됨.

 

랜덤매치 = > 이길수없는 매치 로 잔락하게끔 시스템을 또 다 시 망치지않으셨으면 해서

랜덤매치 출시전에 급한마음에 올립니다.

  • 황소고집 2015.12.30 02:48

    정말 자신의 실력이 자신없는 수많은 물배포분들이 악플을 달지 상상은 가지만,
    지금 이글을 운영진분이 안보게되면, 설령 보더라도 무시하게된다면, 결코 랜덤매칭시스템을 출시후, 뻔한 실패를 보고 반성하게되겠지요. 그땐 이미 돌이킬수없다는걸 짐작한 후가 되겠구요..

    무엇이 맞았는지는, 미래가 증명하고 알려주기때문이지요..^^

  • Mika 2015.12.30 05:51
    그래봐야 결국 그 나물에 그 밥인데..ㅋ
  • third 2015.12.30 09:29
    물배포가잇나요 실력이없으면 비방이나 지인도 겜을안할것같은데
  • defiler1592 2015.12.30 11:45
    노바를 망치지 말아주세요.
  • 2015.12.31 00:21

    3. 에서 랜덤매치 자체를 만들지말라는말임? 저건 비방을 없앨이유가아니라 랜덤매치가 사라져야할이유인데? 논리 개오짐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3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32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31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30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9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8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9 0
727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6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71 0
725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4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23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2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1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20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9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8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75 0
717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716 블레이즈 상향좀 2 사이버디스크 2015.12.24 473 0
715 에리 하향좀 4 프로젝트_N 2015.12.24 625 0
714 퀘스트보상 4 프로젝트_N 2015.12.24 567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