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이 1대1 문의를 넣어봤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현 매치BP 시스템을  유저들에게 좀 더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수정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현 BP 시스템은.. 고 BP 유저가 각종 탬상향 아이탬을 받고 BP가 0이 되버리죠.
여기서는 두가지의 불만이 생긴다고 봅니다.
첫번째, 더 이상 탬상향을 할 필요가 없는 고수분들은 시즌을 마무리했을 때 받는 탬상향보상은 큰 가치가 없다고 봅니다. 그것 보단 이 자신이 열심히 만든 풀셋팅한 매치덱을 통해 어떠한 기록,명예?를 남기고 싶어 할거라고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즌종료시에 BP를 초기화하여 계급을 처음부터 시작하는 건 안 좋다고 생각해요. 
둘째, 매치를 통해 진정으로 보상을 받고 싶어하는 빈곤한 덱을 가진 유저들에게는 정작 보상을 받기가 어려워 질겁니다. 그 이유는 충분히 좋은 덱과 실력을 갖춘 고수분들이 자리를 안 내주기 때문입니다. 내주려면 그 고수분들이 게임을 안하는 방법 밖에 없겠죠.
정리를 하자면 고수분들은 그저 매치만 즐기기를 원할 뿐이여도 뉴비에게 보상을 받지 못하게하는 뉴비성장을 방해하는 걸림돌이 되지요.  이로 인해 뉴비들에게는 안그래도 높은 탬과 실력차이를 극복할 만한 희망조차 가지지 못하게 됩니다. 이것은 매치뉴비의 감소로 이어지기도 할겁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해주시길 건의합니다.
1.BP를 통한 보상을 순위권에 들었을 시 지급하는 게아니라 일정 BP를 넘겼을때 BP에 비례해서 주세요. 이렇게 함으로써 고수유저분과 저렙유저분들은 서로에게 걸림돌이 되는 현상이 없어지고 함께 BP향상을 위해 자연스럽게 연대가 생길 겁니다.
2.시즌이 종료되어도 BP를 초기화 하지 말아 주세요. 대신 높은 BP의 유저일 수록 BP를 조금 씩 오르게 해주세요.그렇게 되면  고수분들은 시간과 노력이 담긴 승리의 깃발을 BP계급모양을 통해 드러낼 수 있게 되고 거기에 만족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정리를 하자면 뉴비분들은 지속적인 매치를 통해 매치계급상승과 일정BP도달시 받는 보상으로 매치에흥미를 가질 수 있고 고수분들 또한 새로운 보상을 얻기가 그만큼 힘들어지지만 보다 레어한 보상을 얻을 수 있고 높은 계급을 유지 할수 있게 됩니다. 핵심은 모든 유저에게 보상이 누락되지 않고 잘 주어진다는 겁니다. 계급 또한 시간을 들이고 승리한 만큼 남아있게 되죠.
 

  • mercedes 2018.10.31 14:15
    나쁘지않은 생각이네요 ㅋㅋ
  • Sgate13NOVA 2018.10.31 14:53
    읽어주셔서 감사 ㅎㅎ
  • 명박이 2018.11.01 22:04
    병싄아 쓰레기나 쳐만들지마새캬
    5분버티가가서 놀던가
    죶그지 같은거만 쳐뽑는 새키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3 현재 노바1492 랭킹 1위인 저의 생각입니다... 4 뀽뀽뀨뀽뀽뀽 2017.03.24 3481 0
732 섭종안하고 노바를 살리는 방법 21 한올 2019.11.30 1935 0
731 노바 템 무료로 풀어주세요~ 4 십닥 2017.01.16 1913 0
730 그냥 템 다 무료로 개방해~ 433 으로 개방해... 5 색종이 2022.03.24 1911 0
729 [필독]테스터훈 방송 보고 오신분 읽어주세요. 1 시루시루 2023.11.06 1645 0
728 진짜 지금 노바 하는게 상뒹쉰 이긴 한듯 ... 1 『死神』惡 2023.10.13 1468 0
727 ◆영자님 Nova 발전계획 5가지 입니다. [필독... 8 file 시루시루 2023.08.05 1219 0
726 영자색희 명박이 2022.01.05 1123 0
725 추억 보정이 끝난 것 같습니다. 1 이씨방니뽕 2022.02.28 1088 0
724 매크로 13 file 상자를열어 2023.02.05 1077 0
723 취올 너무 OP입니다 8 쥐징이 2016.01.06 1062 0
722 타워링 패치는 역대급 실패라고 본다 롯데의강민호 2017.02.19 1059 0
721 노답 래밸업 시스템 필요한가? 31 창용불패 2016.07.26 1057 0
720 노바 유저들 진짜 한심하다 12 내가곧진리 2016.01.24 1057 0
719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18 도저히이해할수가없습니다 7 앵무새죽이기 2016.02.06 1030 0
717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16 그래 진짜 함봐봐 4 빗물입니다 2016.04.21 988 0
715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714 해머는 트롤이 아닙니다. 2 해보자일단 2016.02.12 969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