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63 댓글 1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토론게시판에 밴시스템 도입할때 댓글로 이야기나왔던 부품별 통계시스템을

구체적으로 생각해보려 합니다.

지난 토론글(밴 시스템)
http://nova1492.kr/board_vODx79/667529

각 파츠별 사용빈도(배틀, 퀘스트), 승률(배틀), 추천조합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를 만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리, 몸통, 무기, 악세 이렇게 4가지 분류로 나누어서 시즌별로 통계를 정리를 해보는 것이죠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샘플로 만들어 보았습니다.(첨부파일 참고)

이렇게 통계 페이지를 만들면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자주 쓰이는 유닛 및 부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시스템(최초사용자)는 처음으로 자기가 발명한 창작물에 대한 보상으로

최초사용(배틀 또는 컴퓨터) 시 자동으로 등록되고

등록된 유닛이 사용되어 승리 시 최초 사용자에게 1골드씩 들어오도록 한다면

처음 고안한 사람에게 보상도 주고 새롭고 다양한 유닛을 개발하는데 많은 유저들이 참여 할 것입니다.

부품 밴시스템과 같이 도입되면 좋을 것 같아 생각해봤습니다.

  • Sgate13NOVA 2018.11.03 15:05
    저작권시스템(최초사용자)<< 이런 시스템까지 도입된다면 랩에서 연구만 하게 될지도 모르겠는데요?ㅋㅋㅋ 아무튼 엑셀도 열어봤지만 신선하고 좋아보이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3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32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31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30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9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8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9 0
727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6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71 0
725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4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23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2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1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20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9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8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75 0
717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716 블레이즈 상향좀 2 사이버디스크 2015.12.24 473 0
715 에리 하향좀 4 프로젝트_N 2015.12.24 625 0
714 퀘스트보상 4 프로젝트_N 2015.12.24 567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